본문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요즘 어머님들의 가장 좋아하는 배우는 ‘아임쏘리 강남구’에서 강남구역을 맞은 박선호입니다. 그는 ‘아임쏘리 강남구'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박선호는 나이와 이미지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인생 한 방을 노리는 사기꾼 강남구로 등장, 서글서글한 미소와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쳤는데요. 이와 함께 베일에 감춰져 있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흥미를 자아냈습니다.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신인으로서 6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촬영 한다는건 쉽지않고 주연자리라 더 힘들었을 텐데 박선호는 다행히 ‘아임쏘리 강남구' 전반부에 분량이 적어 준비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강남구역을 더 진중하게 할 수 있었다고 얘기한다.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사실 박선호는 중3 때부터 6년 동안 가수를 꿈을 키워왔었던 연습생이었다. 우연한 기회에 연기할 수 있었는데 한번 경험 후 너무 재미있었다고 한다. 그 이후엔 생각을 바꿔 연기를 꿈꾸기 시작한 결과이다.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우연한 기회라고는 하지만 가수 연습생으로 6년을 지내다 갑자기 연기자의 길로 전향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터. 그러나 박선호는 “모두 제쳐두고 연기를 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강하게 말했다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그렇다면 연습생 경험이 있는 박선호는 연습생 101명이 경쟁하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어떻게 보고 있을까. 박선호는 "내가 연습생 신분이었다면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했을 것 같다.

어머님들의 배우 강남구 박선호

 

 

하지만 이내 박선호는 "아무래도 촬영이랑 겹치다 보니깐 당시에는 대본 보느라 바빠서 볼 여유가 없는 것 같다"며 좋은 기회가 될 수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머님들의배우 강남구 박선호

 

박선호는 스타쉽 엔터터인먼트에서 (IHQ)연기자 회사로 옮기고 체계적으로 밑바탕부터 하나하나씩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으며 지금은 연기만 잘 하자는 생각이다.

어머님들의배우 강남구 박선호

 

능글맞은 사기꾼 역도 도전의 한 부분이었으며. 그간 착하고 바른 캐릭터를 주로 연기해 왔던 터라 새로운 캐릭터에 재미를 느꼈다. 조금은 가벼워 보이는 캐릭터였기 때문에 도전하였다고 한다.

어머님들의배우 강남구 박선호

 

 

박선호는 ‘강남구’를 연기하며 어머니 팬들도 많이 생겼다고 한다. 식당만 가도 반응이 다르다고 얘기한다. 어르신 팬이 많이 생기니 부모님도 뿌듯해하고, 박선호 역시 감회가 남다르다. 연기적인 욕심이 더 생긴 것도 이 때문이다.

 

박선호 프로필

본명: 박선호(朴宣浩)

출생: 1993년 5월 7일, 서울특별시

신체: 187cm, 72kg

데뷔: 2013년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

소속: iHQ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 의외의 절친  (0) 2017.06.16
김옥빈 김현숙 우정  (0) 2017.06.16
대통령 경호관 이수련에서 배우 이수련  (0) 2017.06.15
낭만 가객 최백호 40주년  (0) 2017.06.14
임재범 손지창  (0) 2017.06.14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