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옥빈 김현숙 우정

김옥빈 김현숙 우정

인생술집에 출연한 김옥빈과 김현숙은 10년 우정을 자랑했는데요. 9년이라는 나이 차이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유지하는 걸 보니 언니 동생이 아닌 친구로서의 우정이 더 깊을걸 느꼈습니다.

김옥빈은 김현숙과 친해진 계기가 록 페스티벌이었다고 말했고, 김현숙과 김옥빈은 첫 만남에서 서로가 마음이 맞는걸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김옥빈은 김현숙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었다. 그는 “연기를 포기하고 싶을 때 김현숙으로부터 위로를 받아 책임감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마음을 다잡았다”고 말했다.

 

프로필에 보시면 알겠지만, 김옥빈은 별명이 ‘욱빈이’,면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김현숙과 여행 프로그램 촬영 중 그가 말을 끊고 끼어들자 욱해 도시 한복판에서 소리를 쳤다는 것. 이 외에도 김옥빈은 다양한 ‘욱 에피소드’로 다혈질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김옥빈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면서도 예능프로에 잘 나오지 않아 그의 성격이 잘 나타나지 않았지만 요즘 예능 출현으로 그의 성격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약간의 허당끼도 있었습니다.

 

원조 얼짱 출신이었던 김옥빈은 13년 전 얼짱 대회에 출전했던 자신의 모습과 20살 때 춤추는 동영상을 보고서는 크게 당황하며 부끄러워했습니다.

김옥빈은 칸 영화제에 대해서 어렸을 때 갔을 때는 크고 대단한 영화제인 줄 몰랐지만, 다시 8년 뒤 가니깐 감회가 새로웠다고 합니다. 또한, 김옥빈은 ‘악녀’를 통해 한국 액션 영화에 대한 인식이 달라진 것 같다고 뿌듯해했다.

‘3자매’ 김옥빈과 ‘3남매’ 김현숙은 비슷한 환경에서 자라 눈길을 끌었는데 어릴 때부터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것과 집안의 가장 역할 등이 두 사람의 공통분모였다 막내 본명은 김고운이나 채서진이란 예명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먹고 마시는 걸 좋아하는 김옥빈의 답변은 철저한 관리로 몸매를 가꾸고 있다는 것. 작품에 들어가게 되면 두 달 전부터 관리하는 거다. 그래서 활동을 안 할 땐 몸이 많이 불어있다. 철저한 자리관리를 한다.

김옥빈의 연애관은 “연애만큼 사람을 성장시켜주는 것도 없다”는 생각하지만, 배우로 캐릭터에 몰입하는 데 다른 일로 깨지면 안 된다는 소신을 말했고, 이 때문에 연인과 스트레스를 받는 고충을 얘기했는데 배우란 직업은 작품을 할 때 길면 1년 가까이 촬영에 몰두해야만 직업의 특성이기도 하다

취미와 특기만 봐도 상당히 외향적임을 알 수 있다. 운동을 아주 좋아할 뿐 아니라 민첩한 운동신경을 자랑하고 바이크와 자동차 운전이 취미인 자동차 애호가로 탑기어 코리아에도 출연해 자동차 관련 지식을 뽐내며 내공이 상당하다는 점이 드러나기도 한데 거기다 컴덕후이기까지

김옥빈 프로필

이름: 김옥빈(金玉彬)

본관: 경주 김씨

출생: 1987년 1월 3일 (만 30세), 전라남도 순천시

신체: 167cm, A형

성좌/지지: 염소자리/호랑이띠

학력: 광양서초등학교, 광양여자중학교, 순천청암고등학교, 광양실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가족: 부모님, 3녀 중 첫째

종교: 무종교

취미: 해킹 • 격투기 • 바이크

별명: 욱빈이, 밥빈이, 술빈이

데뷔: 2005년 영화 '여고괴담 死 - 목소리'

소속사: 화이 브라더스(2017년~)

 

20살 김옥빈 춤 댄스 실력

 

김현숙을 알아보면 벌써 결혼 4년 차를 맞는다. '막돼먹은 영애씨' 지난 시즌에서는 여전히 결혼에 속 시원하게 골인하지 못한 영애씨였지만, 현실에서는 3살배기 아들을 둔 어엿한 '슈퍼 맘'이다.

지난 2014년 동갑내기 남편과 웨딩마치를 올린 김현숙은 다수의 방송을 통해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작년 '배틀트립'이라는 여행프로그램에서 김현숙은 김옥빈과 함께 다녀온 본인의 여행기를 보는 도중 김옥빈이 고백한 속마음을 확인하고 눈물을 터트렸는데 단순하게 '여자들의 우정여행'이라고 생각하고 떠난 김현숙은 여행 직전 김옥빈이 제작진과 따로 "현숙 언니와는 10년간 알고 지냈다"

 

"언니가 출산 후 우울증이 찾아와 많이 힘들어했는데 이 여행을 통해 마음을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고백한 장면을 보고는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있는데 그땐 우정이란것을 몰랐는데 김현숙씨를 항상 찾는걸보니 보통 우정은 아닌듯  오랫동안 우정이 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