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드라마 미스티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미스티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미스티‘는 시청율퀸 김남주의 6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로서 내년1월 말경에 방송될 드라마 '미스티'가 현재는 태국 로케이션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태국에서 약 일주일 간 촬영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미스티‘의 태국 로케이션은 김남주가 연기하는 고혜란이라는 캐릭터를 더욱 잘 보여주는 계기가 될 전망이고 빠듯한 촬영을 이어간 '미스티' 팀은 다음주 초 귀국할 예정이며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와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입니다




미스티 제작진

모완일PD는 KBS 연출자로 <뷰티풀 마인드(2016)>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 시리우스(2013)><드림하이2(2012)>

제인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합니다.


미스티 등장인물


김남주는 5년 연속 ‘올해의 언론인상’을 독식해 온 신뢰도 1위의 앵커 고혜란 역을 맡았고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메인 뉴스의 앵커 자리를 뺏기지 않기 위해 갖은 수고를 아끼지 않던 고혜란은 어느 날,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경찰에 소환으로 이야기 시작한다.


지진희는 고혜란의 남편이자 검사 출신 국선 변호사 강태욱 역으로 분한다. 소신 있는 법조인으로 명분뿐인 결혼생활을 유지하던 태욱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아내 혜란의 변호를 맡으며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된다.


전혜진은 남편을 위한 희생이 자신의 행복이었던 조강지처 서은주를 연기한다. 빈손으로 미국에 건너가 홀로 남편 재영을 뒷바라지 했고, 그를 골프 영웅 ‘케빈 리’로 성공시켰다. 그러나 고교 동창 고혜란이 남편의 옛 연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선의 경계에 서게 된다.


대한민국 최고 앵커 고혜란의 자리를 위협하는 젊은 피 한지원 역을 맡은 배우 진기주는 실제 방송기자 출신으로, 보도국에서 권력 다툼을 벌이는 기자 출신 앵커 역할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한다. 최고의 학벌, 넘치는 스펙, 절정을 달리는 미모를 가졌으며, 9시 뉴스 차기 앵커 자리를 놓고 위험한 욕망의 경계에 선다.

고준은 사랑에 솔직한 골프계의 신성, 케빈 리(이재영) 역을 맡았다. 아내 은주를 만나 미국에서 케빈 리라는 이름으로 골프를 시작, 두 개의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불투명한 미래 때문에 과거 혜란에게 버림받았으나, 돈과 명예를 모두 쥐고 한국으로 돌아와 혜란과 재회하게 된 뒤 일탈의 경계에 선다.


이경영은 극 중 고혜란이 일하는 방송사의 보도국 국장 장규석 역을 연기할 전망이다. 장규석은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시청률 지상주의자다. 여성인 혜란을 9시뉴스 메인 앵커로 기용하며 파격 행보를 보이지만 경쟁 채널이 젊은 앵커를 내세워 시청률 위협을 가하자 금세 또 다른 결정을 내리는 인물이다.


임태경은 극 중 스스로 감옥에 갇힌 의문의 남자 하명우 역을 맡았다. 비밀을 가진 미스터리한 인물로 등장, 격정 미스터리 멜로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김형종은 극 중 검사 변우현 역을 맡았다. '신스틸러'로 활약이 두드러졌던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탁월한 연기력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김수진은 앵커 고혜란(김남주)의 오랜 친구이자 잡지가 기자인 윤송이 역을 맡았다.


남경읍은 강율로펌의 대표 강인한 역으로 캐스팅 됐다.


구자성은 고혜란의 보도국 후배 기자 곽기석 역으로 출연한다.


‘미스티’라는 드라마는 조각난 퍼즐을 맞추어 나가다보면 한 장의 그림이 맞추어지듯이 그렇게 흘러 갈듯합니다 오랜만에 나온 김남주와 지진희의 케미는 어떻게 비추어질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