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배우 강미나 구구단 미나

배우 강미나 구구단 미나

구구단 강미나가 tvN 새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초능력을 가진 여고생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총10부작으로 신인 작가의 톡톡 튀는 감수성과 공모전에서 선발된 열 명의 신인 작가로 구성된 얘기를 각 회로 단편으로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강미나는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아무도 모르는 소소한 초능력을 가진 여고생 미나 역으로 등장하며 실제와 비슷한 나이의 캐릭터인 만큼 현실감 넘치는 표현력을 더해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의 여고생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강미나가 출연하는 '직립 보행의 역사'는 7년 지기 남자 친구에게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생기자 뒤늦게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 초능력을 이용해 첫사랑을 되찾으려는 고군분투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강미나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어린 시절로 분해 사랑스럽고 깜찍한 모습으로 국민 첫사랑을 연상시켰면서 첫 드라마 데뷔를 잘 마무리하며 이번 작품에서는 초능력을 지닌 비범한 소녀의 엉뚱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특유의 개성에 담아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담은 드라마입니다.

강미나는 애교가 많은 친구라 이번 작품에서 충분히 자기만의 매력을 충분히 분출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구구단 멤버중 강미나는 드라마의 출연을 적극 권장합니다. 얘교도 많고 에너지 만땅에 자기만의 세계가 형성이 있는 친구라 이번 작품에 매력을 충분히 살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구구단 멤버중 배우로 먼저 출발한 김세정은 여러 가지 의미로 제대로 빛을 발하지 못했지만 강미나는 오히려 반대의 느낌인데 예능보다는 연기쪽으로 휠씬 뛰어난 두각을 나타낼수 있는 케릭터입니다. 강미나가 방송에 출현하는걸 보면 많은 애교도 느낄 수 있지만 어린 나이라 그런지 넘치는 에너지에 방송을 충실히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강미나는 또 다른 아이로 변신해 있겠지만 또 다른 자기만의 강미나로 변신하여 매력을 보여줄겁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세 번째 이야기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강미나를 보아 주세요.


강미나의 첫 포스팅 프로필 http://m2music.tistory.com/105.


<사진출처 - tvN '드라마 스테이지',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