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나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로맨스

나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로맨스

‘나혼자 산다’에서 화보 촬영을 하게 된 무지개 회원들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날 각자 콘셉트에 맞게 분장을 마친 무지개 회원들은 저마다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촬영에 나섰습니다. 로맨스 있게 전현무는 한혜진 전 남친 콘셉트로 화보 촬영에 나섰지만 기안84와 박나래의 거침없는 언행과 행동으로 오히려 로맨스는 이 둘로 편집이 되어 갑니다.

박나래와 기안84는 화보를 찍는 순간에도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기안84가 갑자기 박나래의 볼을 잡는 스킨십을 하는 등 은근히 호감을 내 비취며 박나래를 중간에 두고 김충재와 기안84의 삼각관계는 최근 '나 혼자 산다'는 가장 큰 화두였던 터라 기안84의 행동에 다른 멤버들도 비상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화면에서는 짧게 잡히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순간 멘트가 “저건 진짜 마음 있는데”라는 느낀 이 있을 정도의 전현무의 마음이 보였습니다. 전현무야 워낙 입담이 좋고 재치있게 멘트를 잘 넘기지만 남자들의 촉이 한혜진에게 열린 마음이라는 거 하지만 한혜진은 상대방의 그 마음을 잘 모르고 있는 건지 모르는 척 하는 것인지 조금 애매했습니다.

한혜진은 전 남자친구 언급에 발끈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한혜진과 공개 열애한 차우찬(31)에 관심이 쏠렸지만 공개 열애 6개월 만에 이별해 한혜진은 지금은 무덤덤하다고 얘긴 하지만 아직 공허함을 가질 시기입니다.

이런 시기에 전현무가 한혜진과 헤어진 전 남자친구 콘셉트였으니 조금 분위기를 잡을 수 있었던 계기였는데 개그로 뭉친 기안84와 박나래에게 밀려 뒤로 편집이 됩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컨셉관계자가 전현무에게 한혜진 전남친을 설명해주자 전현무는 "뭔가 착각하셨나 본데 전 남친은 제가 아니다. 저는 야구선수를 닮았을 뿐"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한혜진에게 구박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인터뷰에서 전 남친역을 알았을 때 놀랐지만 내심 좋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전현무는 "낯을 생각보다 많이 가린다. 하혜진 허리를 감지 않으면 촬영이 안 끝난다고 하더라. 확 안았다. 순순히 따라오더라"라며 한혜진과의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를 지켜보던 기안84는 "드라마 같다"며 감탄했다. 한혜진은 "굉장히 슬프다. 왜 슬프지"라며 의아해했습니다.

둘만의 시간을 공유하며 추억을 쌓았가고 서로 티격태격해도 서로를 향한 호감, 연민을 드러내며 한층 더 가까워졌는데요 기안84와 박나래가 더 재미있다면 전현무와 하혜진은 솔직한 마음이 보여 더 좋았던 내용입니다. 두 사람의 스토리는 동료애가 될지 그걸 넘어설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이야기입니다.


▶▷전현무 프리선언 후 연봉 차이


이름 : 한혜진

본명 : 한혜진

출생 : 1983년 3월 23일(34세)

신체 : 176.7cm, B84-W59-H89(cm), O형

학력 :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모델과 석사과정

별자리 : 양자리

띠 : 돼지띠

데뷔 :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 모델


< 사진출처 MBC 한혜진SNS>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