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민희 잘못된만남


시청자 입장에선 제대로 이해해야 하는 시각이 있는데 분명한 것은 법을 위법한 불륜이다. 명백히 불륜임에 불구하고 뻔뻔스럽게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가감한 신체접촉을 보이는 것이 자기의 잘못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김민희 홍상수

 

홍상수 감독과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문제는 홍상수 감독은 이미 결혼해 아내와 대학생 딸까지 있다는 것. 현 아내는 이혼을 분명히 원치 않고 딸도 배우 김민희와 아버지가 접촉을 하는걸 방송에서 힘들게 지켜보고 있다는 것 아내는 홍상수 감독의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영화 내용은 불륜 이야기 남배우 설정은 홍상수 감독과 비슷함)를 보고 어느 정도 직감이 왔다고 합니다.

 

 

 

김민희 연애력

 

김민희는 과거 배우 이정재,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과 공개연애를 했다. 그런 뒤 2013년 4월, 한 인터넷 매체에서 조인성과의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2014년 9월 24일 조인성과의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연예인들도 감정에 충실해야하니 남과여가 만남과이별은 순리적이다 하지만 문제는, 홍상수 감독은 기혼자라서 명백한 간통이라는 점이다

 

 

김민희 프로필

 

이름: 김민희(金敏喜)
출생: 1982년 3월 1일, 서울특별시 중구 예장동
신체: 170cm, A형
성좌/지지: 물고기자리/개띠
학력:리라초등학교, 숭의여자중학교, 신광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데뷔: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 2
종교: 개신교

 

 

 

김민희 이력


1998년 신광여자고등학교 1학년 때 하굣길에 모델로 캐스팅됐다. 데뷔작은 10대를 타겟으로 했던 화장품 광고 본인도 모델을 꿈꿨고 키가 170cm에서 더 자라지 않아 불만이었다고 한다. 패션잡지 모델로 데뷔해 상큼한 얼굴과 큰 키에 극도로 마른 몸매를 가진 옷 잘 입는 소녀는 당시 패션잡지 주 고객층인 10대 소녀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비슷한 시기 활동하던 배두나, 공효진, 신민아 등의 사이에서도 밀리지않는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그리고, 다수의 잡지와 CF 등을 통해 활동하다 1999년 드라마 학교 2의 반항아 신혜원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 자리잡게 된다.

 

 

 

김민희 연기력

 

무심해보이는 시크하고 독특한 이미지를 구축한 김민희는 큰 인기를 모으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다. 하지만 2000년대 초반의 인기는 실력이라기보다 운으로 뜬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인터뷰의 거침없는 말실수라던지 상상을 초월하는 연기력인해 차츰 활동이 주춤해지는 듯 했다. 드문드문 보였지만 좋은 소리를 못 들었다 본인도 훗날 인터뷰에서 이 당시 부족한 연기력에 대해 인정하기도 했다. 방송 활동을 쉬면서 계속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다고. 연기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듯 2006년 드라마 <굿바이 솔로>를 통해 한층 성숙해졌을뿐 아니라, 비약적으로 성장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이 김민희를 다시 보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이후 뜨거운 것이 좋아로 2008년 제44회 백상예술대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 뒤로 화차, <연애의 온도>, 아가씨 등을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다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하고 흥행에 있어서도 안정적인 면모를 과시하며 평단과 대중 모두에게 "연기 잘 하는 배우"라는 평가를 새롭게 듣게 되었다.

 


그리고, 2017년 2월 18일 베를린 영화제 폐막식에서 한국배우 최초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룬다! 이 덕분에 한국은 세계 최고의 3개 영화제에서 모두 여우주연상을 받은 경험이 있는 국가가 되었다.

 

김민희가 본다면

 

난 꼭 "밤의 해변에서 혼자" 영화로 베를린 영화제 폐막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지 않아도 제대로 물이 오른 연기력으로 언젠간 큰 영화제에서 상을 받을 수 있겠다고 느낌을 많이 받았다. 연기력에서 좋은 점은 캐릭터 변화의 몰입 크다는 장점. 뒤에 봤던 캐릭터가 생각 않날정도로…. 많은 노력으로 제대로 물올랐는데 너무 안타깝다 그렇게 만류를 했음에도 그 고집을 꺾지 않고 사랑을 찾아 떠난 김민희 얼마 지나지 않아 잘못된 사랑이 주변에 많은 영혼이 고통에 빠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때가 있을 겁니다.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바이벌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  (0) 2017.03.21
알고싶은 남자 정용화  (0) 2017.03.18
김소희 이젠 꽃길인가  (0) 2017.03.14
임창정 4형제를 둔 아빠가 되면?  (0) 2017.03.14
백예린 bye bye my blue  (0) 2017.03.12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