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임창정 4형제를 둔 아빠가 되면?

달콤한 신혼 생활 중인 임창정이 때 아닌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월  열여덟 살 연하 아내와 결혼에 골인한 새신랑 임창정. 하지만 최근 사진 한 장으로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아야 했다. 일반인이면 문제없을일을 자꾸만 문제 삼는다 하지만 법적인 문제도 없다.

 

 

임창정 프로필

 

이름: 임창정(任昌丁, Im Chang Jung)
출생: 1973년 11월 30일, 경기 이천
본관: 풍천 임씨
신체: 170.1cm, 62kg, B형
학력:이천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중퇴)
가족: 1남 3녀 중 셋째, 슬하 3남( 곧 1남이 추가 될 예정이다)
특기: 작사, 작곡, 모든 운동, 남도창, 모창, 디씨질(어그로)
종교: 개신교
 

 

 

임창정 엔터테이너

 

사실상 멀티 엔터테이너라는 단어 자체를 만들어 낸 인물이자 국내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 1990년대 당시 가요계, 연기계, 예능계에서 까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이 분야의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이다.
공식적인 용어는 아니었던 '만능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를 최초로 정착시킨 인물입니다.

 

예능까지는 아니지만 가수와 배우 활동 모두 성공한 연예인으로는  임창정처럼 예능에서 진행과 예능 연기까지 맡는 스타일의 메인 출연자로 활약한 적은 없어서 예능으로 임창정만큼의 성공을 해봤다고 할 수는 없다. 임창정은 3분야 모두 확고한 정점을 찍어본 경험이 있다는 의미가 독보적으로 있는 연예인이다

 

가수 은퇴후

 

은퇴했음에도 가수 활동에 미련이 많이 남았던지 친구들과 노래방을 가면 자기 노래만 2시간 동안 부르고 마이크를 넘겨주지 않을 정도였다고 스스로 밝힌 적도 있으며 심지어 2007년에는 후배 제드의 싱글 타이틀곡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에 피쳐링으로 지원사격을 하기도 했다.

 

 

 

임창정 재복귀

 

2015년 9월 22일, 첫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을 발매했다. 최초 발매됐을 때는 차트마다 차이가 있었으나, 대체로 순위권에 안착했다가 밀려나고 있었다. 그러나 히든싱어 시즌4 도플싱어에서 임창정이 홍보한 것을 계기로 갑자기 역주행을 시작하더니, 추석 연휴 끝무렵인 29일 오전부터 대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6년 9월 6일에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을 발표했고 발표하자마자 1위를 차지했다.

 

 

평범한생활

 

그의 현 주소지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에 그의 가게들이 여러 개 있다. 그래서 그런지 그 주변에서 자주 출몰한다고 한다. 성남시 축제에 시민 자격(..)으로 초대가수로 와서 4곡 부르고 갔다왔다한다고..

 

 

임창정 이혼 루머


이혼한 과정에서 세 아들 중 첫째, 둘째는 임창정이, 막내는 전 부인이 양육하는 것으로 합의했는데 이를 두고 이상한 루머가 돌더니 급기야 '임창정의 셋째 아들은 임창정 친자가 아니며, 이를 이유로 두 부부가 이혼했고 막내만 부인이 키운다.'는 식의 말도 안 되는 찌라시가 돌았다. 악플이 계속되자 결국 임창정의 전 부인이 악플러들을 고소했고, 그 과정에서 세 아들에 대하여 모두 친자검사를 한 결과 세 아들 모두 동일한 부계, 모계관계가 성립된다는 결과를 받았다. 악플러들에 대해서는 형사처벌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출처 아직도 이 루머를 믿고 인터넷에서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근거 없이 이런 이야기를 하면 당사자들에게 당연히 큰 상처를 줄 뿐만 아니라 형사처벌을 받는다. 허위사실을 함부로 유포하지 말자.

 

 

 

임창정 재혼

 

2017년 1월 6일 임신 6개월인 승무원 출신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몇몇 악플러들은 아내가 18세 연하라 못마땅한지, 임신한 아내가 대신 운전했다는 이유만으로 논란을 만들기도 했다. 아내가 자의를 통해 운전한 것이며, 네티즌 반응처럼 임산부가 운전을 못할 이유는 없다. 연예인도 가족사이에서는 일반인처럼 똑같다.그리고 꽃다운신부는 5월출산예정이다 (남아)

 

임창정 4형제를 둔 아빠가 되면?

 

임창정씨는 잘할겁니다 18살이나 어린 신부를 맞이하면서 되풀이하는 실수는 하지 않을것을 그리고 3명의 남자를 키우는것이 아니4명의 남형제를 키우는것이 얼마나 힘들것인지 임창정씨는 똑똑하고 순리를 잘 알고 있으니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희 잘못된만남  (0) 2017.03.16
김소희 이젠 꽃길인가  (0) 2017.03.14
백예린 bye bye my blue  (0) 2017.03.12
영원한 섹시디바 이효리  (0) 2017.03.12
비투비 이민혁  (0) 2017.03.08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