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토크배틀 토크몬

토크배틀 토크몬

'토크몬'은 과거 SBS '강심장'을 떠올리는 토크 버라이어티다. 강호동을 주축으로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이 출연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이다. '야심만만' '강심장'을 잇는 토크쇼로 예능인들의 새로운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토크몬'은 '야심만만' '강심장', 그리고 최근 '섬총사'로 강호동과 함께한 박상혁 PD가 연출을 맡는다.


토크몬'은 기본적으로 많은 게스트가 출연하는 단체 토크쇼다. 다양한 인물들이 출연할 것이다. 정용화는 노래, 작사 작곡, 프로듀싱,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기 때문에 게스트들과 더욱 풍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또 젊은 방송인이라는 점에서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홍은희는 그간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토크쇼, MC등을 통해 빼어난 진행 솜씨를 뽐냈다. '토크몬'은 홍은희가 그간 진행했던 프로그램들보다 좀 더 버라이어티하다. 그녀가 강호동, 정용화, 이수근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수근 역시 강호동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예능인. tvN '신서유기' JTBC '아는 형님'에서 강호동과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프로그램을 성공으로 이끌었다.

2인1조 페어플레이(pair play) 토크쇼인 '토크몬'을 선보인다. '토크몬'은 연예계에서 토크 고수로 알려진 '토크 마스터'와 재야에 숨겨진 토크 원석인 '토크 몬스터'가 한 팀을 이뤄 펼치는 2인1조 토크배틀이다. 


웃기기로 소문난 톱 스타부터 기회가 없어 끼를 발산하지 못하는 예능초보까지 다채로운 출연진들이 작정하고 나오는 토크쇼다. '마스터'와 '몬스터'가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배꼽 잡는 토크와 기상천외한 전략들이 안방극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