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왠만하면 MBC쪽은 않볼려구 하는데 이 드라마는 스케일이 남달라 관심을 안줄수가 없네요 나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새로운 팩션 멜로 사극이라는데 급이 높은 드라마인듯 합니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이고 100% 사전제작 드라마, 송지나 작가의 귀환, 임시완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 임윤아의 첫 국내 사극 도전 등 방송 전부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MBC 월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제 작 진

 연출:김상협( '화려한유혹' , '마마,)등

 극본:송지나(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모래시계’, ‘태왕사신기’, ‘힐러’)등

 출 연 진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정보석 장영남..등

 줄 거 리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린의 브로맨스를 한순간에 무너린 산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기획 의도

 

등장인물 관계도

 

 

려왕의 아들이면서 원나라 황제의 외손자로 태어나 세살 나이에 왕세자가 된다.역사상 첫 혼혈세자로 사람들은 그를 증오했으며 두려워했다. 늘 혼자였다. 열두 살 나이에 벗, 왕린을 만나기 전까지. 사람들의 미움이 싫어서 권력을 싫어했고, 외로움이 두려워 타고난 총명함을 감추었다. 세상에 미련이 없어 세상을 떠나는 것이 두렵지 않았던 그였는데. 그 여인을 만나게 되었다. 붉은 실의 인연이 어린 시절부터 그들을 이어왔음도 알게 되었다. 그 실이 그 둘만이 아니라 셋을 함께 이었음을 알게 된 것은 나중 일이다.

이제 평생을 함께 하고픈 벗과 여인이 생겼다. 그들을 지키기 위해 힘이 필요했고, 사랑을 얻기 위해 선한 마음 뒤의 잔혹함을 끄집어내게 된다.

 

려 최고의 거부 은영백의 무남독녀. 어린 시절 의문의 산적 떼에게 어머니를 잃고 간신히 목숨을 부지했다. 부친은 그 사고를 계기로 그녀와 몸종의 신분을 바꿔버렸다. 그것이 온전히 딸을 지키는 일이라 여겼다. 이후, 집을 떠나 대학자 이승휴의 제자로 자라게 된다. 어머니는 죽기 직전 유언을 남겼고, 그 유언을 전해준 두 소년을 잊지 못했다. 그들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 어차피 이어지지 못할 인연이기에 아주 잠시 마음을 열었다. 함께 하는 순간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떠나야 하는 순간에 머뭇거렸다.

그 잠시 허락한 틈새 때문에 격랑이 시작되었다. 거센 파도는 그들 셋을 뒤흔들더니 나라까지 흔들어댔다. 그럼에도 한번 시작된 사랑은 멈출 길이 없었다.

 

려 제 1 서열 왕족인 수사공 집안의 삼남. 고려의 순혈왕족이라는 점, 지덕체의 빼어남을 내세우며 공공연하게 린이 왕위를 잇기를 바라는 이가 많다.

본인은 왕위 따위보다는 벗인 원이 더 좋았다. 처음 만나던 순간부터 마음의 주군으로 모셨다. 그 주군에게 여인이 생겼다. 어쩌면 주군보다 그가 먼저 마음을 주었던 여인이었다. 드러낼 수 없는 사랑은 가슴에 깊이 묻어두면 언젠가는 사그라질 것이라 믿었으나 그리 되지가 않았다. 내 목숨보다 중히 여겼던 주군이자 벗을 위해, 끊으려 했던 연정은 날이 갈수록 더 깊어졌다.

그 균열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이 그를, 그리고 그들을 흔들기 시작한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사랑 받는 배우로 거듭난 임시완과 사랑스런운 그녀 윤아가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어떤 케미가 나올지 기대 되는 작품입니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