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단테 등장인물 학생들

안단테 등장인물 학생들

'안단테는'오랜만에 보는 KBS일요일 드라마로 사전제작이 완료된 드라마이다. 줄거리를 본다면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 분)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맞부딪치는 낯선 경험들과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이다. ‘안단테’는 푸른색의 아름다운 눈부신 순간들을 그린 힐링 성장드라마이기도 하다.

안단테 기획의도

1. 한 소년과 그 가족이 잃었던 것 들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2. 열여덟 아이들의 멜로와 브로맨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찾아본다.

3. 부모와 아이 간의 새로운 대화법, 소통에 관한 드라마이다.

4. "죽이는 학교"에서 "삶"을 배우다.



안단테 제작진

‘안단테’는 KBS의 대표 성장드라마 ‘반올림’을 탄생시킨 박선자, 권기경 작가와 ‘광고천재 이태백’을 연출했던 박기호 PD, ‘하이스쿨러브온’의 유비컬쳐가 제작을 맡아 재미와 감동을 다잡는 또 하나의 명품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만들고 있다.





안단테 등장인물



등장인물 - 카이 -시경

‘안단테’에서 카이가 맡은 18세 고등학생 시경은 공부보다 게임에 몰두하고, 학교보다 PC방에 출석도장을 찍는 친근한 천방지축 고교생이다. 카이가 연기하는 시경은 공부보다 게임에 몰두하고, 학교보다 PC방에 출석도장을 찍는 천방지축 고교생이다. 상큼한 훈남의 아우라를 풍겨내는 카이는 알고 보면 “천방지축 온라인게임 매니아” 공부는 뒷전, 성적표 조작은 기본, 게임 속에서만 삶의 의미를 찾았던 시경이 엄마를 속인 댓가로 시골의 수상한 학교로 전학가게 되면서 겪게 될 새로운 운명의 시작을 암시하고 있다.




등장인물 - 김진경 - 박봄

김진경이 맡은 김봄은 극중 시경의 시선을 끌어 당기는 미스터리하고 시크한 매력녀. 포스터 속 김진경은 밝게 웃는 미소 속에도 어딘가 쓸쓸함이 묻어나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김진경은 탑 클래스 모델답게 완벽한 교복핏을 뽐내고 있는데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매력적인 눈빛을 빛내는 김진경은 다채로운 매력만큼이나 우월한 기럭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슬리퍼를 신어 자유롭게 춤을 추기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유연한 몸놀림으로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김진경은 춤추는 것이 즐거운 듯 미소 띤 입술과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에너지 충만한 여고생의 발랄함을 보여주고 있다.

‘안단테’에서 김봄은 낯선 곳으로 이사 온 카이와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 후 운명적인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다가서며 상처를 보듬어주는 인물이다.




등장인물 - 백민철 - 가람

부드러운 미소 속에서 어딘가 어른스러운 느낌이 묻어나는 백철민은 “시골의 엄친아” 가람 역을 맡았다. “듬직한 바른생활 모범생”이라는 카피처럼 겉으로는 깐깐하고 딱딱한 학급 반장형 캐릭터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카이를 걱정하는 속 깊은 상남자다. '안단테'에서 의사를 꿈꾸는 훈남 고등학생 '박가람' 역을 맡아 주연으로 출연하며 지상파로 연기 활동 영역을 넓히는 발전적인 행보를 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안단테’ 극중 '박가람'은 서울에서 전학 온 '이시경'(엑소 카이 분)에게 먼저 다가가 '시경'이 낯선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다. '가람'과 '시경'은 마치 오랫동안 알고 지내온 친구처럼 금새 친해지고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친구 사이가 된다.




등장인물 - 이예현 - 이시영

이번 촬영이 사회 첫 경험인 이예현은 고교 졸업 후 일찌감치 대학 진학을 포기했던 그가 연기가 하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4개월 동안 입시를 준비해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합격하는 결과를 만들었기에 부모들은 딸의 열정을 응원한다고 한다.


처음으로 맞게 된 배역은 ‘안단테’에서 카이와 이예현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싸우기 바쁜 앙숙남매로 서로를 향해 독설을 날리며 '으르렁' 거리는 하나뿐인 동생으로 주인공인 이시영 역에는 신인배우 이예현 “코스프레 전문가”라는 엉뚱한 카피처럼 쉴 틈없이 톡톡 튀는 변화 무쌍한 매력을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러블리한 4차원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등장인물 - 송지현 - 석주연

‘뱀파이어 검사’에서 묘한 분위기를 풍겨내며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송지현은 ‘안단테’에서 카이가 전학 온 학교의 반장 석주연으로 분한다. 주연은 남학생들을 젖히고 반장자리를 꿰찰 만큼 리더십 강한 고등학생이지만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표현도 제대로 못하는 반전의 사랑스러움을 지닌 캐릭터로 사랑 앞에서는 못할 일 없는 직진녀의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응원과 지지를 한 몸에 받게 될 전망이다.

등장인물 - 백은경 - 김지혜

청소년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에서 통통하고 귀여운 여고생 연기를 선보였던 백은경은 ‘안단테’에서 이번에도 반에 한 명 쯤은 있을 것 같은 순박한 여고생 김지혜 역을 맡았다. 지혜는 살면서 별다른 꿈조차 없었던 무미건조한 평범한 학생이지만 온통 꿈으로 반짝이는 시영과 짝이 되면서 시영을 동경하게 되고 진지하게 자신의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현실반영 캐릭터다.




등장인물 - 김기수 - 엄용기

연극무대로 먼저 얼굴을 알린 신예 김기수는 드라마 ‘안단테’에서 어느 학교에나 한 명쯤 있을 것 같은 고독한 문제아 엄용기 역을 맡는다. 매사에 삐딱하고 반항적인 용기는 서울에서 전학 온 시경을 자신과 같이 문제 많은 과(?)로 오해하고 경계한다. 연극 ‘안녕, 여름’과 ‘갈매기’에서 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기수는 아직은 안방극장에서 낯선 얼굴이지만 그만큼 강렬하고 진정성있는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등장인물 - 안승균 - 민기훈

연극 ‘렛미인’과 영화 ‘걷기왕’까지 검증된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계에서 동시에 러브콜을 받고 있는 기대주 안승균은 드라마 ‘안단테’에서 박학다식에 청산유수의 말솜씨를 지닌 해맑은 수다쟁이 민기훈 역을 맡는다. 기훈은 사람 좋고 호기심 많아 정보력은 학교에서 최고지만 성적은 하위권을 맴도는 뇌순남에 감초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드라마 속에서는 의외의 한 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안단테’는 2017년을 디지털 원년으로 선언한 KBS가 사전제작하는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