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비 이제는 뮤지컬배우

아이비 이제는 뮤지컬배우

데뷔곡 '오늘 밤 일'로 활동할 때부터 타이트한 의상과 콜라병 몸매로 주목받았고, 후속곡 'A-Ha'와 '바본가봐'가 연이어 인기를 끌며 가요계 블루칩으로 떠올랐고 2집 <A Sweet Moment>를 발표, 타이틀곡인 '유혹의 소나타'와 '이럴 거면'이 대박을 터뜨리면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이미지도 좋은 편이었고 많은 사람은 아이비가 섹시 아이콘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예상했다. 있지도 않은 동영상 파문과 연애사 그리고 소속사 회장이 앨범 제작비를 횡령 등 소속사의 미흡한 대처로 많은 악플과 지상파 방송 출연 금지로 결국 아이비는 잊혀진 가수가 되어간다.

이후에는 소속사와의 소송에까지 얽혀 가수 활동 자체가 불투명해졌으나, 승소하여 소속사를 '일광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옮겼고, 2012년 4월 27일 미니 1집 <INTERVIEW>로 돌아왔다. 복귀하고 나서는 가요뿐 아니라 뮤지컬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 뮤지컬 배우로서도 인정받고 있다. 그런데 2013년 6월 미니 2집 <I DANCE> 활동 이후로는 가수보다 뮤지컬 배우로서 무대에 서는 일이 훨씬 더 많아 이제는 뮤지컬 배우가 맞을 듯하다.


이젠 예능에 나와도 뮤지컬 배우로 소개가 되어가고 있다. 10년 전에는 상상도 못 할 입담이나 에너지가 넘치는걸 보면 예전에는 신비주의가 갑갑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젠 아이비는 인터뷰를 보면 예전의 스타 자리의 모습은 좋은 모습이 아니고 또한 물살을 거슬러 스타의 자리는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보인다. 그렇다고 스타의 자리가 욕심이 없는 것은 아니다. 가수에서 뮤지컬배우로 간 배우는 대표적으로 옥주현, 바다가 그만큼 실력이 좋다는 건 이해할 것이다. 그만큼 뮤지컬배우는 노래,무대,춤 삼박자가 갖추어지지 않으면 실력을 인정받을 수 없는 무대인데 아이비가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킨다는 건 실력이 그만큼 있다는 것이다.



아이비 고은성

아이비는 작년 2월부터 8살 연하 뮤지컬배우 고은성과 연인사이로 발전해 간다. 올해 3월 잠시 결별이 있었고 나중 서로를 너무 사랑한다는 걸 느끼고 재결합을 하였다. 지금은 더욱 애정 넘치는 사이가 되었다고 한다. 이젠 뮤지컬 분야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을 한다.고은성의 대시멘트도 일반적과 차이가 나는데 일명 뮤지컬 대시 멘트에 대해 밝히며 “예를 들면 ‘아 눈부셔~ 여신님이신가요?’라던가 자기 뺨을 때리고는 ‘여기가 혹시 천국인가요?’ 이런 걸 한다고 한다.....

또한 아이비씨는 자신은 연애가 끊기면 안 되는 사람이라고 밝혔으며 가장 오랫동안 연애를 하지 않은 기간은 한 달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어차피 썩어 문드러질 몸인데 아끼면 안된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는데요. 그녀의 화끈한 연애 스타일을 알 수 있습니다. 고은성은 지난 2011년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해 '페임', '그리스', '스팸어랏', '위키드'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했고 탄탄한 실력과 함께 꽃미남 외모로 뮤지컬 분야에서는 아이돌로 꼽히기도 한다. 특히 고은성은 지난 1월 JTBC '팬텀싱어'에 출연, 결승전까지 오르며 실력 있는 뮤지컬배우이다.

아이비 블로그

아이비는 에너지가 넘치는 여자이다. 뮤지컬로 에너지를 다 소비하고 난 후 에너지가 다시 채워지면 여러 활동으로 소비하는데 그 한 부분이 SNS이다. 연예인으로는 드물게 실명으로 블로그 활동을 왕성하게 펼쳐서 2012년에는 네이버 파워블로거로 선정됐다. '곰 언니'라는 닉네임으로 운영하는데 팬들이 지어준 별명이라고 한다. 옷, 화장품, 맛집 정보 같은 것들을 공유하고, 가식 없는 털털한 일상 사진을 올림으로써 누리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대다수 파워블로거들의 단점인 광고성 포스팅이 없다는 게 장점이고 또한 연예인 아이비라는 걸 잊고 봐도 상당히 재밌다.

인스타에서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는 하얀 탱크톱과 레깅스를 착용해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고 몸매 또한 유지하는데 아이비는 날렵한 S자 몸매와 11자 복근, 늘씬한 각선미를 사진으로 유지하며 남겨둔다.

아이비 프로필


이름: 아이비 (IVY)

본명: 박은혜

출생: 1982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체: 164cm, 50kg, B형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데뷔: 2005년 1집 <My Sweet And Free Day>

소속: 일광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별명: 곰언니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http://blog.naver.com/ivygreentee

         블로그 https://www.instagram.com/greentee.park/



그때를 생각해보면 갑자기 태풍이 밀려와 쓸고 간 자리처럼 어린 나이에 아이비 자신도 대처할 상황 없이 지나간 자리일 거다. 그때의 미련을 잊어버리고 또다른 제2의 인생이 시작되는것 같아 다행인 것 같다.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희진 품위녀  (0) 2017.08.25
이종석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0) 2017.08.24
김남길 명불허전 김아중  (1) 2017.08.22
천우희 아르곤 김주혁  (0) 2017.08.22
김주혁 아르곤  (0) 2017.08.22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