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k팝스타6 TOP8는 누구에게

k팝스타6 TOP8는 누구에게 갈까요 한치 앞을 예상하기 힘든 리얼 드라마 같은 k팝스타6입니다. 현재 k팝스타TOP10은 이미 발표된 사항입니다. 현재 A조 이서진,(전민주,크리샤츄),(김혜림,고아라),샤넌,유지니  B조 (박현진,김종섭),석지수,조윤희,(김소희,전민주),마은진 확정되었구요 이미 A조 4번째 까지 발표했고 유지니양만 남았고 B조도 남았습니다.

 

 

 

샤넌은 TOP10 선발전에서 박진영심사원의 추가합격으로 겨우 통과했지만 막상 TOP10에 올라가 TOP10 무대에선 날아 올랐다 샤넌은 좋은 무대를 보여주다가도 컨디션인지 자기만의 틀속인지 기복은 있었는데  TOP10 무대는 평가를 벗어나 즐기는 무대가 되야 하기때문에 샤넌은 더욱더 좋은 무대를 보여줄거라 생각합니다. k팝스타를 하기전 3년동안의 가수생활이 이번 생방송 무대가 샤넌에게 익숙하니깐요 예상하지만 무난히 TOP5 안에 들거로 예상합니다.

 

 

A조에서 한명 B조에 한명은 탈락이다

 

 

 

k팝스타6 이서진(21)

 

 '판타스틱 듀오'에서 태양과 '눈코입'을 불러 영상 조회수가 1900만뷰에 달하는 이서진이었지요. 이서진은 k팝스타6 초반 이서진이 리듬깡패로 알려진 유명세를 치렸죠 많은 기대속에 매 라운드를 지나왔지만 잘못된 스킬로 많이 애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리듬깡패' 이서진은 그간 선곡으로 가장 많은 지적을 받아온 참가자입니다. 양현석은 '리듬깡패' 이서진에게 "잘못하면 주부가요열창된다"며 혀를 찼고 끝내 고민 끝에 이서진이 고른 노래는 곽진언의 '응원(미생OST)'이었다.

 

 

이서진의 진심어린 목소리가 심사위원들을 울렸다. 유희열은 "너무 서진양 노래 같아서 계속 귀기울여 들었다. 오늘 노래 평가는 빼고, 가사가 다 들린다"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다.  오늘 처음으로 이서진 양이 본인의 이야기를 들려준 것 같다"고 극찬했고요.

 

박진영도 "저도 아주 큰 칭찬을 해주고 싶다. 쉽게 안 불러서 어려운 거"라며 "자기 목소리로, 자기 말투로 노래하는 게 중요하다. 생전 처음 노래해본 친구들이 우리가 원하는 게 나온다. 변형이 안되어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서진양 목소리였다. 아주 좋았다"면서 "자기 목소리로 노래하는데 4라운드가 걸렸다"고 진심으로 기뻐했죠 하지만 TOP10무대에서 아쉬움점이 많았습니다.

 

k팝스타6 TOP8에 이서진양은 힘들 수 있읍니다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시완 두번째 산을 넘다  (0) 2017.03.01
눈물많은 여자 강예원  (0) 2017.03.01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에서 배우 박형식  (0) 2017.02.27
김고은  (1) 2017.02.25
제이홉  (0) 2017.02.24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