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7일의 왕비 사랑한 광해군 박시은

7일의 왕비를 사랑한 광해군 그리고 박시은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가 방송 첫 회에 아쉬운 시청률이 있었지만, 탄탄한 스토리, 세대 불문 배우들의 열연, 탁월한 연출 등 삼박자가 고루 맞아떨어지며 '웰메이드 로맨스 사극 탄생'이라는 반응을 이끌고 있다.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아역 ‘신채경’ 역을 맡은 박시은은 맛깔스러운 사투리와 몰입도 높은 연기로 순수함이 절로 배여 나오는 스토리 라인에서도 좌충우돌하는 역이다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이역(백승환)과 신채경(박시은)의 만남은 풋풋하고 귀여웠다. 티격태격하다가 어느덧 떨림을 느끼는 감정변화는 어릴때의 말랑말랑한 순수한 사랑이 보이는 것 같았다

제일 기대되는 라인이기도 한 광해군의 사랑은 어떻게 비칠까 문제이다. 역사적으로 보면 폭군이라는 설정이지만 어릴 때부터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야 했던 그저 불쌍한 사람일 뿐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왕이라는 힘을 가졌지만, 사랑에 대해서 왕의 힘이 소용이 없을터인데 광해군의 순수한 사랑이될지 사랑도 폭군처럼 가지기 위해 힘만 쓸지 광해군의 로맨스도 보고 싶다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광해군은 다른 사람보다 더 사랑이 필요한 사람이다. 현재 시점으로 봐도 우리 일반 사람은 사랑이 필요한 사람이 많다 이런 아련한 부분을 이 드라마에서 찾을 수 있을까?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한 번도 광해군의 사랑 얘기는 비춰본 적이 없는 오묘한 빛깔로 채워질지 여러모로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사실 광해군은 폭군으로 많이 알고 있지만 요즘 학자들의 연구로 보면

(선조는 왕을 안 하면 살 것 같아 광해군(당시 19살)에게 양위하겠다는 것을 신하들이 반대하여 겨우 분조(왕권을 둘로 쪼개는것)하여 광해군과 왕권을 나눴다. 광해군은 임진란 동안 8도를 누비며 의병대를 독려하였기에 후궁의 차남인데도 선조 사후 왕이 되었다. 그는 독립된 조선을 갈망하였지만, 사대사상에 찌든 신하들은 망해가는 명나라에 붙어서 가진 모략 이간질로 인목대비, 영창대군과 불화를 만들어 왕이 이들을 죽이게 만들고는 모든 죄를 광해군에게 덮어 씌워서 결국은 인조반정을 일으켜 광해군을 쫓아냈다. 인조는 청나라와 대립으로 쳐들어오니 참패당하고는 굴복하였다 )

폭군은 만들어진 거로 해석이 될 수 있고 성군은 못되더라고 현군은 될 인물이라고 한다.

'7일의 왕비'에서 박시은과 이동건(연산군 역)의 운명적인 만남도 눈길을 끌었지만, 상영 시간은 너무 적은 듯 보였다. 만약 나중이라도 이역(연우진)과 신채경(박민영)만의 사랑만 비친다면 많은 부분이 실망일 수 있다.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7일의 왕비' 4회 방송부터 박민영, 연우진 두 성인 배우의 본격적인 등장이 예고되며 더욱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아역 로맨스로도 이토록 설레는 감성을 완성한 ‘7일의 왕비’가 보여줄 로맨스 사극의 진가가 얼마나 빛날 것인지 갈수록 기대감이 높아지는데

캡처 KBS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슬픈 운명에 놓인 세 남녀의 치명적 사랑, 권력과 사랑을 사이에 둔 형제의 가슴 아픈 대립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로맨스 사극 ‘7일의 왕비’의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

 

캡처 JTBC '유자식상팔자'

 

그리고 요즘 박시은양이 핫한 이슈가 되고 있다 가수 박남정 딸이라 더욱 그렇지만 아버지 명성으로 연기자가 된 케이스가 아니다 그렇지만 딸바보의 박남정은 박시은양의 많은 지원은 있었다.

캡처 KBS '해피투게더 위 박시은 아래 허은주

 

물론 박시은은 어린 시절부터 유명인인 아버지 박남정 덕에 각종 방송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그는 완벽한 이목구비와 미모로 어린 시절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폭풍 성장에도 변함없는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그렇지만 많은 역에서 조연으로 연기를 해왔고 데뷔 시절부터 연기력 논란이 없던 박시은은 2015년 '육룡이 나르샤', 2016 '굿와이프', '시그널' 등에 출연해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박남정 과 박시은

꾸준히 연기자의 이름으로 많은 작품을 해왔다. 오히려 '7일의 왕비' 이후 요즘은 박남정은 자기딸의 박시은 양의 힘으로 저 배우의 프로필을 보고 박남정의 딸인 줄 알고 다시 보는 경우이다.

 

박시은 프로필

이름: 박시은(朴詩恩)

출생: 2001년 8월 1일, 서울특별시

신체: 160cm, 44kg

성좌/지지: 게자리/뱀띠

학력: 서울신용산초등학교(전학), 상명초등학교(졸업), 상명중학교(졸업),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재학)

가족: 부모님(박남정 허은주), 2녀 중 첫째

종교: 무종교

데뷔: 2014년 드라마 '플루토 비밀결사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