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케이뱅크에 이어 두 번째 인터넷 전문은행인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이 27일 영업을 개시했는데요 두 번째라 그런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카카오뱅크를 쳐도 케이뱅크로 연결이 됩니다. 그러나 조금만 찾아보시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먼저 진출한 인터넷은행 케이뱅크와 함께 낮은 수수료와 편의성 등을 앞세워 기존 소비자금융 생태계를 뒤흔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사진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카카오뱅크는 27일 오전 7시부터 계좌 개설 등 일반인을 상대로 한 은행 영업을 시작했으니 개업한지 몇시간이 안된 초반이라 그런지 다운이 잘 안되지만 조만간 풀릴거라 예상합니다.

 

사진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카카오뱅크의 장점을 보면 스마트폰에 앱만 설치하면 은행 창구에 갈 필요 없이 비대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거래를 시작할 수 있고. 은행 모든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처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재직증명서나 소득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아도 연봉의 최대 1.6배, 1억5000만원 한도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시중은행은 급여이체, 적금가입, 관리비 자동이체 등을 우대 조건으로 걸고 금리나 서비스를 고객별로 차등 적용했다. 그러나 카카오뱅크는 모든 고객에게 조건 없이 동등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대출은 신용등급이 반영되기 때문에 개인별로 금리에 차이가 생긴다니 잘 보시고 하세요

 

사진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주요 상품 금리를 보면 적금 및 정기예금의 경우 연 2.0%(1년 만기)이고 300만원 이내의 소액 신용대출(일명 ‘비상금대출’)은 최저 3.5%이고 한도가 1억5000만원인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과 신용대출의 최저금리는 연 2.86%높은 대출은 아무래도 서류가 필요하고 소액대출만이 서류가 필요 없는 듯 합니다.

 

사진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국외 송금 수수료는 미국 일본 등 주요 22개국의 경우 송금액이 미화 환산 기준 5000달러 이하이면 5000원, 5000달러 초과이면 1만원이다. 시중은행의 10분의 1 수준이라 하는데 해외 기러기 아빠들이 필요한 은행입니다.

 

국내 은행 이체 수수료, 국내 11만 4000대에 달하는 현금인출기(ATM) 수수료, 문자전송 등을 통한 알림 수수료는 올해 말까지 면제된다고 하니 앞으로 사용하면서 장단점을 파악하여 계속 사용할지는 그 다음에 생각해도 늦지 않을듯

 

사진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체크카드 이용자에게는 사용액의 0.2%(평일) 또는 0.4%(주말, 공휴일)를 현금으로 돌려준고 카카오톡에 친구로 등록된 이들에게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는 ‘간편 송금 결제’ 등 카카오톡과 연계한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하니 편한점이 많습니다.

 

사진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대출 가입 금리 수수료

가입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어플을 받아서 설치후 인증으 통해 가입만 하시면 끝입니다. 케이뱅크에서 첫주자로 많은 혜택으로 나섰지만 제일 중요한게 그 은행을 얼만큼 믿는냐가 문제이지만 카카오뱅크는 그런 문제가 해결되었으니 앞으로 원활한 운영만 해 간다면 많이 번창할듯합니다. 그러니 이젠 일반은행들이 고생좀 해야할듯 하네요 서민들 이자,수수료 꼬밖 받아먹고 배부르게 살았잖아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