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냉시랭 남편 왕진진 전준주 전과경력 장자연사건

냉시랭 남편 왕진진 전준주 전과경력 장자연사건

낸시랭의 기자회견 후 더욱 시끄러운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다. 많은 기자가 왕진진의 실체를 뒷조사 한 결과 경악스러운 경력인 그의 말을 믿고 있는 낸시랭에 대해 많은 이들이 콩깍지가 씌어서 그런 것인지 모든 걸 알고 있다고 얘기하지만 두 달 교제 후 결혼을 했으니 얼만큼 아는건지 걱정이 앞서는 건 나만 그런 것은 아니다.

 

지난 기자회견때 낸시랭은 먼저 남편의 논란 등에 대해 "남편의 과거 등 모든 걸 알고 있다. 남편과 최근 재회해서 사랑하고 혼인하게 됐는데 이미 최근에 만나서 사랑 싹트고 함께 하고 싶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가 억측이든 사실이든 다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을 사랑한다. 아픈 가정사와 과거가 서로에게 다 있다. 이것을 특정 몇몇 이들의 모함과 음모 조작 들로 인해 몇 주동안 너무나 많은 연락에 시달렸다"며 "도가 지나친 부분이 생겨서 상의를 해서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 사실 혼인신고를 할 계획도 없었고 내년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었다"고 답했다.

 

이후 이번 기자회견은 왕진진의 여러 논란에 대한 시선으로 급격히 옮겨졌다. 왕진진은 고 장자연 사건에 연루됐던 전준주라는 인물로도 이미 많은 시선을 모았고 왕진진 본인 역시 자신이 전준주가 맞다고 직접 밝히며 동일인물임이 확인됐다. 왕진진은 이와 함께 "서류 상으로는 1980년생으로 돼 있지만 실제로 나는 1971년 1월 2일생이다"라고 답했다.

 

전준주의 인물을 소개한다면 장자연의 사건을 먼저 보겟습니다

 

지난 2009년 3월 당시 신인 탤런트였던 장자연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당시 별다른 유서도 없었던 터라, 우울증 치료 경력 등이 밝혀지면서 단순 자살로 마무리되는 듯했다.

 

이후 장자연이 김 대표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당해 자살했다는 내용의 '장자연 문건'이 세상에 공개되면서 파문이 시작됐다. 전 매니저등에 의해 공개된 '장자연 문건'은 유력 인사들에게 성상납과 술접대를 하도록 강요당했다는 내용으로, 이를 주도한 혐의로 소속사 대표 김 씨 등이 수사 대상에 올랐다.

하지만 증거 부족으로 결론이 내려졌고, 결국 김 씨는 장 씨에게 폭행을 휘두른 혐의만 인정된 재판에 넘겨져 징역 4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장 씨 유족은 김 씨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했지만 1심 재판부는 수사 기록 등을 근거로 술접대 강요를 인정하지 않았다.

 

항소심 재판부는 김 씨가 형사 사건에선 증거부족으로 혐의가 인정되지 않았지만 장 씨가 본인의 의지 만으로 술자리에 참석한 것으로 보기 힘들다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또 김 씨의 요구나 지시로 장 씨가 술자리 모임에 자주 참석해 노래와 춤을 췄고, 태국까지 건너가 골프 접대 등에도 참석했다고 지적하며 김 대표가 장자연을 보호할 위치에 있었음에도 우월한 지위를 이용해 장자연에게 함부로 대했다고 설명했다.

 

 

장자연 위조편지

 

전준주씨는 2009년 부산구치소에서 230쪽 분량의 편지를 썼고 장자연으로 빙의, 그녀의 고통과 아픔을 서술했다. 필체까지 묘사했는데 장자연 리스트는 재점화됐고, 국과수가 감정에 나섰다.

그러나, 이 편지는 가짜였고 그도 그럴 것이 J씨는 1999년부터 2013년까지 교도소를 전전했던 그는 둘은 만날 수도 없는 관계였고 전준주는 2009년 장자연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뒤, 그가 보낸 편지라며 총 50통(230장 분량)을 위조해 언론사에 허위 제보했으며, 광주지방법원에서 증거위조죄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또한 29일 디스패치는 왕진진이 배우 고(故) 장자연의 편지를 위조해 유죄 판결을 받은 전준주(예명 : 왕첸첸)와 동일 인물이라는 의혹을 제기하며 그가 자신을 ‘위한컬렉션 회장’이라고 밝혔지만, 취재 결과 해당 회사는 법인등기도 안 된 실체가 없는 회사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준주는 특수강도강간 혐의로 복역하다가 2013년 만기 출소, 1999년과 2003년 강도, 강간, 상해를 저질렀으며 현재 전자발찌를 차고 있다. 게다가 통장개설, 금융거래 등이 어려운 신용불량자로, 억대의 사기·횡령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있다.

 

위의 기자회견에 여러의문점을 밝혀질지 알았지만 더 많은 의문점이 생길뿐 시원하게 의문점이 풀릴만한 답변은 없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 밝혀질수 있다고 본다.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도야 파도야 조아영  (0) 2018.01.04
김민석과 이주빈 어떤사이  (0) 2018.01.01
모두가 주목하는 모델 한현민  (0) 2017.12.30
왕진진 누구 (냉시랭결혼)  (0) 2017.12.28
에코 박진희  (0) 2017.12.27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