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소율 아버지와 절연사건

신소율 아버지와 절연사건

신소율은 지난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배우 서지혜와 함께 출연해 프로그램을 꾸몄는데 술을 한 잔 기울인 신소율은 솔직했다. 곱게 자라온 것 같은 이미지 뒤에 가족, 아픔에 대한 것까지 숨김없이 털어놨다. 눈물까지 보이면서 가족들에 대한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연기자가 된 이후 소속사와의 소송 때문에 아버지와 절연하게 된 사연이 관심을 받았다.

신소율은 "집에서 외동딸로 사랑받고 자랐다. 연기하고 싶어 고등학교를 자퇴했는데, 아버지는 그것도 허락해주시는 분이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2번의 소속사를 잘못 택하면서 소송이 장기화되는 탓에 아버지와 5년 동안 절연한 사연을 전했다.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부모님이 어렵게 마련한 집이 사라지게 됐고, 전세에서 월세로

신소율은 "월세를 내야 해 엄마까지 일해야 하는 상황이 됐다. 사랑꾼인 아버지가 ’네가 뭔데 내 아내 일하게 하냐? 너 건방 떨지 마. 너보다 너희 엄마가 더 소중해’라고 해 5년 동안 절연했다"며 "그 당시는 너무 서운했다. 그게 나도 첫 반항이었다. 나는 내가 실패하면 엄마, 아버지가 도와줄 수 있는 것 아니냐는 생각이었다"고 전했다.

그는 "명절에 집에 가면 아버지가 받아주지도 않았다. 중간에서 엄마가 곤란했다. 나도 화해하고 싶어서 한 방송에서 메시지를 보냈는데 안 받아 주셨다. 2년 동안 더 그랬다"며 "내가 쉬지 않고 일했던 하나의 이유는 엄마가 행복하게 되면 아버지와 화해할 수 있다는 믿음 때문이었다

 

아버지 처지에서 보면 많이 공감 가는 얘기가 많다. 아무리 외동딸의 아버지가 딸을 이뻐하더라도 딸이 자꾸만 가족을 힘들게 하고 딸이라는 그 이유로만 엄마를 힘들게 한다면 내 딸이라도 자기의 잘못으로 인해 부모에게도 고통이 크다면 과감히 쳐 내는 것도 용기라 생각한다. 신소율 아버지는 그래도 자기 아내에게 멋진 남편인 것만은 맞다

신소율은 “힘들었던 지난 일이고, 지금은 아버지와 잘 지내고 있던 터라 허심탄회하게 돌아볼 수 있었던 것”얘기했고 방송 이후 신소율은 OSEN에 “방송에서 가족 이야기를 하게 됐는데, 과거의 일이고, 지금은 함께 여행도 자주가고 사이 좋게 잘 지내고 있어요. 다른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신소율의 체중감량 비법

 

신소율은 과거 방송된 MBC‘토크클럽 배우들’에 출연해 체중 감량에 대해 언급했다.이날 방송에서 신소율은 자신의 뚱뚱했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이때가 75kg 때다. 남자친구에게 잘 보이려고 살을 뺐다”고 고백했다.이어 신소율은 “술자리에서 잠들었다가 깼는데 남자친구의 지인들이 저를 가리키며 살을 좀 빼야 하는 것 아니냐고 하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후 충격으로 체중 감량을 결심한 신소율은 한 달 동안 생수를 마시며 체중 감량을 감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신소율은 “운동안하고 그냥 한 달을 굶었다. 양배추랑 물만 먹었다”면서 “배고파서 못 견딜 것 같으면 양배추 한 장 먹는 정도로 버텨 46kg까지 뺐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다이어트는 아주 위험한 방법입니다. 신소율의 성격을 볼 수 있는 예

신소율 프로필

 

이름: 신소율

본명: 김정민

본관: 김해 김씨

출생: 1985년 8월 5일,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체: 162.5cm, 50.6kg, B형

학력:오류중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가족: 무남독녀

데뷔: 2007년 영화 '궁녀'

소속사: 뽀빠이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써클 이어진 두 세계 이기광  (0) 2017.05.30
장기근속 광고 모델 순위  (0) 2017.05.30
김우빈 비인두암 치료  (0) 2017.05.25
차유람 이지성 부부  (0) 2017.05.25
쌈 마이웨이 김지원  (2) 2017.05.23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