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k팝스타6 김소희 전수민 한별 전민주 크리샤츄 데뷔 전속계약

k팝스타6를 사랑했던 시청자로써 그곳에 참가자들이 전속계약이나 데뷔를 한다는 소식에 너무 기쁘 모두 모아봤읍니다.

 

기존가수 샤넌

 

 

 

샤넌 역시 기존 소속사에 남아 최근 언론 인터뷰를 시작하며 활동 개시를 알리고 있고 새 앨범을 준비 중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연습생 김소희 크리샤츄 솔로데뷔 5월중

 

 

김소희 소속사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 "김소희는 현재 소속사에서 걸그룹을 준비 중인데, 이에 앞서 5월 솔로로 먼저 인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며 김소희의 5월 솔로 선 데뷔 가능성을 알렸다.

 


크리샤 츄(19)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관계자도 스타뉴스에 "크리샤 츄가 5월 솔로 데뷔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K팝스타6'에서 김혜림과 함께 퀸즈로 맹활약했던 김소희와 크리샤 츄는 오는 5월에는 솔로로서 선의의 경쟁을 벌이게 될 전망이다.


전민주 마은진 그룹데뷔준비

 

 

걸그룹 디아크 출신 전민주도 HYWY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걸그룹을 기대금하고 있다. 특히 전민주는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이수현과 5인조 걸그룹 ‘데이데이’로 6월 데뷔를 준비 중이다.

 

 

마은진도 제시카의 소속사인 코리델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플레이백 멤버로 전격 합류하며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수민  전속계약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스포츠월드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6' 이수민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수민은 아이유, 윤현상, 멜로디데이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이수민은 'K팝스타6'에서 넘치는 끼와 에너지, 시원한 보컬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별 전속계약

 

 

'K팝스타6' 참가자 한별은 YG엔터테인먼트행을 결정했다. YG 측은 26일 "한별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앞서 'K팝스타'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YG 수장’ 양현석은 "11살 소녀에게 이렇게 집중하게 되는 것도 스타로서 가져야 할 매력인 것 같다. 이미 한별 양의 팬이 된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급할것은 없지만 보이프렌드가 어느 소속사로 갈지 개인적으로 무척궁금합니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