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투깝스 등장인물 줄거리

투깝스 등장인물 줄거리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방송될 ‘투깝스’에서 조정석과 혜리의 만남으로 케미가 상당히 기대되는 부분이다. 예전 영화의 ‘투캅스’가 아닌 ‘투깝스’ 라는 말은 여러 의미가 품고 있는 제목이다.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와 그의 몸에 빙의 된 사기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이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높은 호감도와 두터운 신뢰감을 형성하고 있는 조정석과 배우로서 눈부신 도약을 펼칠 혜리의 캐스팅 조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화제를 몰고 다니는 두 배우의 캐스팅은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만남으로 손꼽히며 작품이다.


투깝스 제작진

‘투깝스’는 ‘역도요정 김복주’, ‘개과천선’ 등에서 독창적인 시각과 따뜻한 영상미를 보여주며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오현종 감독이 연출하고 변상순 작가가 집필을 맡아 감각적인 연출과 신선한 필력의 조화가 만들어낼 환상의 시너지를 예감케 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상반기 MBC 광고완판을 이뤄낸 작품 ‘군주’의 제작사 피플스토리 컴퍼니가 제작에 참여, 최고의 팀이 뭉친 만큼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투깝스 등장인물


투깝스 - 등장인물 - 열혈형사 - 차동탁(조정석)

차동탁은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이자 정의감 빼면 시체인 열혈 형사로 범죄자들 사이에서는 일명 저승사자라 불리는 무시무시한 캐릭터. 그러나 차동탁의 몸에 빙의될 공수창은 돈은 물론 사람의 마음까지 훔치는 마성의 사기꾼이다.

‘투깝스’에서 조정석은 1인 2역을 펼치며 첫 번째 인물인 차동탁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형사이고 훈훈한 비주얼로 지나가던 여자도 돌아보게 하지만 범죄자들에겐 저승사자 같은 존재다. 두 번째 인물인 공수창은 뺀질의 교본이자 돈은 물론 마음까지 훔치는 천생 사기꾼이다



투깝스 - 등장인물 - 사회부기자 - 송지안(혜리)

송지안(혜리)은 소탈하다 못해 털털함의 끝을 달리는 보도국 사회부 기자이자 흔한 빽 하나 없이 악착같이 달려온 열혈 노력파. 그녀는 불도저 같은 추진력과 능청스런 뻔뻔함을 무장해 사건 현장을 직접 뛰어 다니며 취재에 열과 성의를 다한다 또 송지안은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빙의된 사기꾼 공수창(김선호)과 얽히고설키며 답답한 우리 사회에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라 한다.

투깝스 - 등장인물 - 마성의 사기꾼 - 공수찬(김선호)

공수창(김선호)은 돈은 물론 마음까지 훔치는 마성의 사기꾼. 그는 천부적인 말솜씨와 훈훈한 외모, 젠틀한 매너, 센스 있는 유머 감각까지 타고난 재능으로 단 몇 분 안에 사람을 홀린다. 하지만 마성의 사기꾼 공수창이 N극과 S극 같은 만나서는 안 될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의 몸에 들어가는 사건이 발생, 이후 상극의 두 남자가 ‘빙의 콜라보레이션’ 공조 수사를 펼치며 신개념 브로맨스를 선사할 예정



투깝스 - 등장인물 - 간호사 - 길다정(송지안)

길다정은 이름에 걸맞게 다정함으로 중무장한 캐릭터로, 자신의 담당 환자라면 열일 제쳐두고 달려가는 열정과 책임감을 지닌 천상 간호사다. 또한 송지안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이자 룸메이트로,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탄탄히 쌓아온 만큼 친구에 대한 무한 신뢰와 의리가 넘치는 인물이기도 하다. 특히 송지안을 연기할 혜리와 남다른 여여케미를 발산,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줄 예정이다.



투깝스 - 등장인물 - 강력반형사 - 박동기(김영웅)

극중 김영웅은 12년차 강력반형사 박동기 역을 맡아 팀 내 트러블 메이커이자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한다. 또한 불의를 보면 누구보다 앞장서는 의리파 면모와 더불어 동탁(조정석 분)과의 ‘묘한 케미’는 ‘투깝스’의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데에 일조할 예정이다.



투깝스 - 등장인물 - 엘리트검사 - 탁재희(박훈)

박훈이 맡은 탁재희 역은 외모도 성격도 자로 잰 듯 반듯한 엘리트 검사 현장에서 발로 뛰며 검사로서 필요한 직관과 판단력을 직접 몸으로 체득해 능력까지 갖춘 선망 받는 인물이다. 

투깝스 - 등장인물 - 신기장렬 - 미스봉(류혜린)

류혜린은 신기 충만, 맑은 영혼의 소유자이자, 강력계 형사 동탁(조정석)과 빙의 된 사기꾼 수창(김선호)을 구별하는 유일한 존재 미스봉 역을 맡아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



투깝스 - 등장인물 - 조항준아내 - 우혜인(이진희)

이진희는 주인공 차동탁의 옛 파트너 종한준의 아내 우혜인 역을 연기하며 이진희가 맡은 우혜인은 동탁에게는 아버지이자 형 같은 인물 조항준 형사의 아내. 이진희는 다정다감한 엄마이자 착한 아내인 혜인으로 분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깝스 - 등장인물 - 검사장 - 탁정환(최일화)

최일화는 강력계 형사 출신 서울중앙지검 검사장 탁정환으로 분한다. 대한민국의 법과 정의를 위해 살아온 인물로 배우 본연의 카리스마와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투깝스 - 등장인물 - 강력반반장 - 유정만(이대연)

이대연은 영등포 경찰서 강력 2반의 반장 유정만을 맡았다. 푸근한 인상과 넓은 아량으로 강력 2반을 돌보는 아버지 같은 존재. 특히 어디로 튈지 모르는 차동탁 역의 조정석과 아웅다웅하는 케미를 발산, 유쾌함을 더한다.



투깝스 - 등장인물 - 형사막내 - 독고성혁(이호원)

인피니트의 멤버 호야에서 연기자로 도약하는 이호원은 영등포 경찰서 강력 2반의 막내 독고성혁을 맡아 엉뚱하지만 귀여운 매력을 발산, 안방극장 여심 강탈을 예고하고 있다. 극 중 조정석의 오피스 마누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투깝스 - 등장인물 - 건달두목 - 나건달(이시언)

'투깝스'에서 이시언은 칼잡이 건달 두목 역할이다. 조정석과 적이지만 브로맨스를 형성한다. 분량은 많지 않지만 임팩트 있게 좋은 호흡을 선보일 예정



투깝스 - 등장인물 - 김선호동기 - 고봉숙(임세미)

임세미는 극 중 소매치기 고봉숙 역으로 등장한다. 고봉숙은 공수창(김선호 분)의 고아원 동기이자 사업 파트너다. 공수창이 의식불명으로 병원에 누워있게 된 후 자신이 공수창이라고 우기는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만나게 된다

반응형

'드라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꽃 박세영  (0) 2017.11.12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  (0) 2017.11.07
블랙 드라마의 모든것  (0) 2017.10.12
고백부부 등장인물 관계도  (0) 2017.10.11
매드독 등장인물 줄거리  (0) 2017.10.10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