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승기의 의지

지난 10월 31일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13공수특전여단을 만기 전역한 이승기는 위병소를 통과하며 "많은 활동을 하겠다. 팬들이 내 체력을 따라오려면 힘들 것이다. 하도 TV에 많이 나와 피로하다고 할 정도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는데요 그만큼 2년간의 방송에 대한 애착을 들어냈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tvN '화유기'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납니다. 극 중 악동 요괴 손오공을 맡아 차승원·오연서 등과 극을 이끌고 있는데요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한층 남자다워진 이승기의 연기에 대해 기대감이 상당합니다. '찬란한 유산' '구가의 서'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 드라마 시청률 타율이 높은 30대 대표 배우로 불리고 있는 만큼 시청률도 걱정 없을 것이라는 게 업계의 지배적인 반응입니다.

드라마와 동시에 예능에도 출격하는데요 애초 나영석 PD와 만남을 기대했으나 SBS '정글의 법칙' 이세영 PD의 데뷔작인 '집사부일체'로 만나고 이승기·이상윤·육성재·양세형이 국내 명사의 집으로 1박 2일간 찾아가 그의 삶을 배워 보는 포맷프로그램으로 지난 4~5일 서울 모처에서 전인권을 만나 촬영을 진행됐는데요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이승기 특유의 예능감으로 순조롭게 촬영이 진행됐다고 합니다.

영화 '궁합'도 개봉을 준비 중인데요 입대 전에 찍은 작품이지만 후반 작업 등을 거쳐 2년 만에 세상에 나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궁중의 정해진 혼사를 거부하는 심은경과 각기 다른 사주를 가진 부마 후보들의 궁합을 보기 위해 입궐한 천재 역술가 이승기의 운명을 그린 영화입니다.

또한, 광고와 화보 관계자들의 러브콜은 여전히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미 전역과 동시에 패션지 '앳스타일'의 촬영을 마쳤고 또한 영어 학습과 관련된 광고가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광고방송 관계자는 “이승기는 입대 전이나 후나 광고 업계에서는 1순위로 꼽힌다. 데뷔 이후 줄곧 올바른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어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모델이다"고 말했습니다.

서서히 이승기의 의지가 옆 볼 수 있는 방송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전역 후 자기만의 시간을 보내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른 행보와 의지가 돋보입니다.

이름 : 이승기(李昇基)

출생 : 1987년 1월 13일(30살), 서울특별시 도봉구

본관 : 전주 이씨 양녕대군파

신체 : 181cm, 70kg, B형

성좌/지지 : 염소자리/호랑이띠

학력 : 상계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과 (학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과 (석사과정 수료),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석사과정 수료)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등 1남 1녀 중 첫째

데뷔 : 2004년 정규 1집 '나방의 꿈'

소속사 : 한국:후크엔터테인먼트 일본:아뮤즈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신애 성형전후 비교  (0) 2017.12.09
배우 도희 영화 아지트 주연  (0) 2017.12.08
윤태진 김이브 스토킹  (0) 2017.12.05
홍성흔 딸 홍화리  (0) 2017.12.05
김제니 미스코리아 인스타  (0) 2017.12.04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