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는 형님 < 트와이스 움짤>

아는 형님 < 트와이스 움짤>

걸그룹 트와이스가 물 만난 예능감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아는 형님'에 재출연한 트와이스는 형님들도 미소 짓게 만드는 엉뚱한 예능감과 끝없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트와이스는 2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1년 만에 출연해 형님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 모모는 김희철과 민경훈의 '나비잠' 뮤직비디오 촬영 이후 오랜만에 '아는 형님'에 등장해 환영을 받았다.

‘아는형님’ 트와이스 다현, 모모, 미나가 춤을 선보였다.

 

"어떤 음악이든 발레를 출 수 있다"라고 자신 있게 말한 미나로 인해 한바탕 춤 대결이 벌어지기도 했다. 미나는 김영철의 '따르릉'에 맞춰 즉석에서 고급 턴 기술까지 구사하며 완벽한 발레 안무를 선보여 형님들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이에 트와이스 댄스 담당인 모모도 출격, 파워풀한 댄스로 미나와는 또 다른 매력의 '따르릉' 무대를 완성했다.

 

갑작스레 시작된 댄스 배틀에 강호동은 "다현이도 질 수 없다"며 다현을 자극했다. 다현 역시 막춤을 추며 합류, 세 사람은 역대급 흥 넘치는 댄스 배틀로 형님들을 열광케 했다

트와이스 모모 모구리

 

형님들은 모모에게 "김희철이 그렇게 모모 흉내를 많이 냈는데 도시락이라도 사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말했고, 이에 모모는 "그런데 희철이가 모모하고 진세연 선배 중 누가 더 좋냐는 질문에 모모 버리고 갈아탔어"라며 "(그때 기분) 별로였다"라고 응수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도 모모는 김희철에게 "모구리 찌릿찌릿" 애교를 부리기도 했다

이후 진행된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모모는 "어릴 땐 영어도 하고 똑똑했는데 친구가 밀어 벽에 부딪히는 바람에 바보가 됐다"라며 "요즘은 한국어를 제일 잘한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트와이스 다현

 

다현은 소속사 수장인 박진영과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다현은 "박진영 PD님이 내게 톡을 보내온 적이 있다"라며 "당시 박진영 PD님 전화번호를 몰라 '죄송하지만 누구세요?'라고 답장을 보낸 적이 있다. 근데 너무 웃겼던 게 'JYP….'라고 답장이 왔다"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트와이스 지효 토마스개인기

트와이스 나연윙크

 

다국적 그룹이어서 좋은 점으로 채영은 각국의 과자를 먹을 수 있는 것을 꼽았다. 채영은 "외국 멤버들이 자기 고향에 갔다 오면 항상 고향의 과자들을 엄청 많이 사 온다. 쌓아놓고 먹기 때문에 아직도 많다"라고 말했다.

트와이스 정연의 타조걸음

 

이어진 '아형랜드 봄소풍'에서도 트와이스의 활약은 빛을 발했다. 첫 번째 게임인 '고요 속의 외침'에서는 정연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정연은 쯔위의 오답을 찰떡같이 알아들으며 연신 정답을 쏟아냈다. 사나의 애교 섞인 말투도 형님들을 웃음 짓게 하기에 충분했다.

 무려 1000점이 걸린 두 번째 게임 '등대고 이어달리기'에서는 다현이 크게 활약했다. 다현은 김희철에 대역전극을 거뒀고, 결국 1반이 최종 승리를 차지했다.

 

트와이스 멤버 하나하나 사랑스러운 귀여운지 하루종일 행복하네요

 

트와이스 시그널<M/V>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해체 정리  (0) 2017.05.23
명단공개 연예인 이색 보험 순위  (0) 2017.05.23
인생술집 김희철 서지혜  (0) 2017.05.19
군주 엘 내가 이선이다.  (0) 2017.05.19
소녀시대 수영 최수진  (0) 2017.05.18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