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구하라 롤링타바코

구하라 롤링타바코입니다 해명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난데없는 '대마초 의혹'에 휩싸였다가 급하게 해명했다.

 구하라 롤링타바코입니다 해명

 

구하라는 2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 신맛난다. 맛이가 있다"라는 글과 함께 담배 이모티콘을 덧붙인 글을 게재했다. 담배로 추정되는 희고 긴 물건을 쥐고 있는 사진도 첨부했다.

구하라 롤링타바코입니다 해명

 

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담배가 기호식품이기 때문에 문제될 것 없다는 의견부터, 시중에 판매되는 담배가 아닌 것으로 추정돼 "혹시 대마초 아니냐"는 의심까지 제기됐다.

구하라 롤링타바코입니다 해명

그러나 구하라는 해당 사진을 이미 삭제한 상태. 일부 네티즌들이 캡쳐한 사진만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퍼져나가고 있다.

 

결국 구하라는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그는 "롤링타바코 입니다.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거예요"라는 글을 올리며 대마초 논란을 종결시켰다.

구하라 롤링타바코입니다 해명

 

롤링타바코란:'롤링다바코'는 각련(刻煙)이라고도 불리며 평소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완제품 담배인 궐련과 달리, 연초와 담배 종이, 필터를 직접 조립하는 담배이다. 롤링타바코는 완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유럽 등에서는 10% 내외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정도로 확산돼 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돼 있지는 못했던 담배 종류다.

구하라 롤링타바코입니다 해명

 

롤링타바코의 종류는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일반시가, 과일혼합, 커피, 바닐라, 딸기, 자두 등 다양하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