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우리가 만난 기적 등장인물 줄거리

우리가 만난 기적 등장인물 줄거리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우리가 만난 기적 제작진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백미경 작가가 새로운 신작 ‘우리가 만난 기적’을 통해 따뜻한 인간애를 조명한다. 오는 4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우리가 만난 기적’은 발표하는 작품마다 흥행 반열에 올려놓으며 스타 작가로 우뚝 선 백미경 작가의 차기작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간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과 흡인력 있는 전개를 이끌며 대중과 평단을 동시에 사로잡은 백미경 작가가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는 무엇일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좌 연출 이형민    우 작가 백미경



'우리가 만난 기적'의 작품이 탄생하게 된 배경에는 백미경 작가의 작가로 입봉하면서 가장 먼저 기획한 장편 드라마였고 가족의 존재와 삶의 가치에 대한 본질을 추구하는 작품을 쓰는 게 작가로서의 포부였다. 그 포부가 순수함에 가장 맞닿아 있을 때 쓴 것이라고 얘기 했다

 

우리가 만난 기적 주요인물

 

극 중 김명민이 맡은 송현철A는 창창한 출세가도를 달리는 최연소 은행 지점장이자 1등 강박을 즐기는 성공 지향적 기회주의자. 그렇게 평생 엘리트 꽃길만 걸을 것 같았던 그의 일상에 아무도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지면서 잔인한 운명과 마주하게 되는 인물

 



극 중 김현주가 맡은 선혜진은 잘 나가는 은행장 송현철A(김명민 분)의 아내이자 가정과 아이들을 살뜰히 살피는 현모양처로 알려진 바이다. 여기에는 선혜진의 남다른 결단력이 숨어있다. 성공에만 눈이 멀어 가정을 등한시 하는 남편 때문에 가슴 속에 응어리가 가득 쌓여 있는 그녀, 경제적인 독립을 위해 자립심을 기르고 주체적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간다.

 



극 중 고창석이 분할 송현철B는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원으로 시작해 어엿한 사장님이 되기까지 오직 한 길만 걸어온 성실한 가장. 홀로 자신을 키운 아버지 송모동(이도경 분)에게는 효심 깊은 아들이자 아내 조연화(라미란 분)에게는 다정한 남편, 딸 송지수(김환희 분)에게는 멋진 아빠로 행복한 삶을 꾸려간다.

 

 


극 중 라미란이 맡은 조연화는 형편은 넉넉지 않지만 행복한 삶을 사는 따뜻한 인물. 든든한 남편 송현철B(고창석 분)와 딸 송지수(김환희 분), 시아버지 송모동(이도경 분)과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살아가던 그녀는 남편의 갑작스러운 사고로 생계를 잇기 위해 고군분투 하게 된다.

우리가 만난 기적 주요 포인터

 

# 멜로: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네 남녀의 얽히고설킨 애정전선

 

‘우리가 만난 기적’에는 송현철A(김명민 분)와 선혜진(김현주 분), 그리고 송현철B(고창석 분), 조연화(라미란 분)까지 두 부부가 등장한다. 부와 명예를 지녀 겉보기엔 남부러울 것이 없어 보이는 송현철A 부부, 가진 것은 없어도 마음만은 풍족한 송현철B 부부가 보여주는 전혀 다른 애정 온도를 통해 사랑의 참의미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 미스터리: 송현철A와 송현철B를 둘러싼 음모의 실체

 

거칠 것 없이 승승장구하며 출세 가도를 달리던 송현철A와 오매불망 소원하던 중국집 사장님의 꿈을 막 이룬 송현철B는 어느 날 갑자기 알 수 없는 음모에 휘말려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린다. 접점이 없어 보이는 이들의 위기에는 기묘한 연관성이 발견된다

 

# 휴머니즘: 이 시대의 가족애와 가장의 자화상을 조명

 

사회 속 그들의 치열한 사투를 조명, 이 시대 외로운 가장들을 위로하며 그 동안 남편, 아버지라는 존재에 무관심했던 이들에게는 가장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흩어졌던 가족들을 한 자리에 모이게 하는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