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싱글와이프'에서는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의 일상이 9년 만에 처음 공개됐는데요 박명수 부부의 사는 방식이 궁금했습니다. 박명수와 부인 한수민은 2006년 여름, 소개로 처음 만났고 박명수는 단순히 의사라는 직업에 호기심을 느껴 만났고 방송 활동과 사업으로 바빠 수년 동안 여자친구를 만날 생각도 못 했지만, 한수민을 처음 보고는 반해서 구애를 시작했고 하지만 한수민씨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박명수 노력 끝에 결혼을 성공했습니다.

SBS -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연예할때

처음 접한 예능 한수민의 대처

SBS -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출연때

 

현재 박명수 부인 한수민은 고려대 의대를 졸업하고 현재 피부과 의원을 개원해 운영 중이고. 슬하에는 딸 민서 양이 있습니다. 처음 공개한 박명수가 집안은 거의 기적처럼 결혼에 성공한 케이스라 시간이 지났지만 다른 집과 어떤 다른 방식으로 살아가지 않을까 궁금했습니다. 첫 시작부터 어색한 분위가 납니다. 박명수-한수민 부부는 일상을 보여주는 척하며 방송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 재미있었는데요 아침을 맞이한 부부의 모습을 보며 스튜디오의 MC들이 집이 굉장히 깔끔하다고 하자 박명수는 실없이 웃으며 사실대로 촬영 때문에 치웠다고 얘기하고 VCR엔 한수민은 카메라를 의식한 듯 박명수에게 친절히 대했고 박명수는 이를 어색해하며 실없는 웃음만 지었습니다. 그러면서 물을 주는 한수민에게 물을 준 적 없잖아. 말하고 방송을 그렇게 하면 안 된다 호통을 주네요

SBS -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심지어 아침에 과일을 먹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한수민은 냉장고에서 미리 준비되어 랩으로 싼 채 접시에 담긴 과일을 박명수에게 주었고 박명수는 어이없어하며 웃었고 이내 한수민도 긴장한 듯 어색한 말투와 굳은 제스처를 로봇이 말하고 행동하는 것 처럼 떨려 했습니다. 처음 방송하는 모습이 집중되게 보았고 또한 '싱글와이프'의 진짜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건 아내인 한수민은 방송에 신고식처럼 떨려 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사랑꾼 박명수 한수민 부부

SBS -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연예할때

 

재미있는 건 싱글와이프에서 박명수 한수민 부부가 얼마나 서로를 사랑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인데요. 직업 특성상이기도 하지만 보기와 달리 집안일을 박명수가 많이 합니다. 그리고 한수민씨는 MBC예능 ‘무한도전’에 방송에 나와서 TV에 나오고 싶다고 선언하고 박명수는 방송이 어떤지 맛좀봐라 식으로 농담을 하였고요 박명수가 아내를 그만큼 사랑하기에 무엇이든 해 줄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수민씨도 결혼 후 처음에는 박명수 능력을 과소평가를 했구나 하였고 또한 박명수는 평소에 다정하고 집안일도 성심성의껏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존경하는 사람이 남편이고 다시 태어나도 지금 박명수와 결혼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아내의 일탈은 필요하다.

SBS -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한수민은 합류 소감에 대해 한수민은 집안이 교육자 집안이라 엄격했고 배낭여행을 못 가봤다며 배낭여행을 얘기하고 또 10년 동안 병원 일을 쉬지 않고 일하고 출산 후유증도 심했는데 한 달 만에 아픈 몸을 이끌고 다시 출근을 시작했다고 서운함을 내비쳤다 눈물을 쏟으며 올해 4월에 둘째를 유산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그런 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 알기에 아내의 일탈 모습을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얘기했습니다.

 

 

즐기운 일탈과 여행

SBS -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한수민은 첫 등장부터 호통 박명수를 잡는 달달한 애교와 입담으로 큰 웃음을 보여주었고 여행은 한수민의 첫 배낭여행 장소는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한수민은 중학교 동창과 함께 집을 나서며 한수민은 그동안 배낭여행을 가보지 못했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박명수는 여행을 떠나는 한수민에게 신용카드를 주며 집은 걱정하지 말고 웃기려고 오바하지마라고 충고를 하고 한수민을 알뜰살뜰히 챙겼습니다.

 

SBS -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방콕에 도착한 한수민은 택시를 타고 카오산 로드로 이동했고 콧소리를 내며 택시비 흥정에 성공하며 카오산 로드에 도착한 한수민은 절친과 식당에 들렀습니다. 맥주와 함께 현지 음식을 맛보며 자유를 즐겼고 이후VCR로 외국인 친구들과의 즐겁게 지내는 모습이 나오자 박명수는 안절부절못하더군요

 

정재은과 이경민

SBS - 싱글와이프 이경민

 

이밖에 ‘우럭여사’ 정재은과 이경민의 ‘두 번째 일탈여행’도 공개됐는데요 정재은은 여전히 유쾌한 모습으로 러시아 여행에 도전했고, 이경민은 그 누구보다 파격적인 ‘시댁 여행’을 떠나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특히, 이경민이 시아버지가 차려준 밥상에 폭풍 먹방을 하는 장면 있는데요 시아버지가 요리하는데 며느리는 고스톱을 치고 있습니다. 근데 한두 번이 아니고 매번 남희석은 이경민이 친정보다 시댁이 더 편하다며 너스레를 떨기까지 했습니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