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예지 구해줘 임상미

서예지 구해줘 임상미

이번 서예지는 작년 KBS 화랑이라는 드라마에 이어 케이블채널 OCN 새 주말드라마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에서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감금돼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에게 "구해줘"라고 도움을 요청하는 임상미 역을 맡았다. 조금이라도 나은 삶을 기대하며 이사 간 마을에서 사이비 종교 단체를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의 삶이 파괴되지만, 반드시 가족을 지켜내겠다는 강한 정신력을 지닌 인물이다.

 

OCN-구해줘 임상미(서예지)역

서예지는 CF로 데뷔하여 드라마 2013년 감자별로 화려한 배우 신고식을 하여 조금은 느린 듯 보이지만 작은 배역을 마다하지 않고 차근차근 착실히 자기만의 캐릭터를 쌓아오고 있음에 결국은 ‘구해줘’라는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임상미역을 꿰찬다

OCN-구해줘 임상미(서예지)역

 

 

 

 

서예지 외모와 몸매

 

이젠 대한민국의 배우로서 서예지의 자기만의 느낌이 풍부한 인물이죠 키보다 매우 마른 체형에 작은 얼굴과 짙은 눈썹 그리고 엄청난 저음이 매력적인 여배우이다.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얼굴이라 분위기와 묘한 매력을 지닌 얼굴인데 전형적인 미인은 아니지만, 누구나 한번 보면 눈길이 절로 가는 얼굴입니다.

OCN-구해줘 임상미(서예지)역

 

몸매를 보면 프로필에서도 드러나듯이 큰 키에 몸무게가 너무 작습니다. 한눈에 마른 체형이 보입니다. 소녀시대 수영이 172cm 50kg 불구하고 말라보이는 체형인데 서예지는 169cm, 43kg은 ... 그래서인지 노출 사진을 보기가 힘든 이유가 이런 부분에도 있지 않겠나 생각하고 예전 한번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다. 인터뷰에 얘기해 질타를 받은 적이 있지만 체형을 보면 타고나게 살이 안 찔 수도 있겠다고 생각해 봅니다.

 

 

 

서예지 스페인

 

서예지는 드라마 ‘감자별’에서 스페인어로 유창한 말솜씨로 이슈 된 적이 있었습니다. 스페인 유학을 다니던 시절에 데뷔를 하는 바람에 스페인어를 잘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스페인으로 유학을 간 이유가 저음이 싫고 목소리가 콤플렉스가 되어 스페인어를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OCN-구해줘 임상미(서예지)역

 

장래에 아나운서를 희망한 서예지는 스페인 유학 시절 한국으로 잠시 귀국했을 당시 거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고 서예지는 몇 번의 거절 끝에 결국 연예계의 길로 들어섰고 CF를 먼저 찍다가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에도 합류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는 계기가 됩니다.

 

 

 

서예지 과거 사진

 

서예지은 중학교 사진과 지금의 얼굴이 차이가 크게 나 성형 의혹을 제시를 많이 하였는데, 이름은 같지만 다른 사진이 떠도는것이고 직접올린 서예지 중고등때 사진을 보면 엄청 귀여움을 받을것 같은 얼굴에다 여전히 미소는 예쁘다. 

중,고등학교때-서예지

 

또한, 학창시절에도 서예지는 밝은 성격에 친구들에게도 인기가 많았고 교회에서 초등부 교사를 하면서 애들한테 관심을 끌게 됐고 애들 교육을 위해 종이접기 자격증, 팝아트 자격증, 성교육 자격증 등 '독특한 자격증'을 있다고 하고 이번에 딴 심리사, 아동 영어, 그리고 요술 풍선 같은 걸 포함하면 8개 정도 자격증이 있다고 하는데 집안이 석·박사 집안에다 언니와 어머니가 스튜디오 출신이다.

 

 

 

서예지 연탄가스

영화-다른길이있다-서예지

 

서예지는 지난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다른 길이 있다' (감독 조창호/배급 영화사 몸, 무브먼트) 언론배급시사회에서 나왔던 얘기인데요 영화에서 차 안에서 연탄가스 마시는 장면이 있는데 CG가 아닌 실제 장면이었던 것 실제 마시면서 많이 불안하면서 촬영한 얘기를 했고 서예지의 이 발언은 이후 논란이 됐던 것인데요.

 영화 측에서 공식 입장을 내고 뒷수습에 나섰고 서예지는 작품을 더 많은 관객에게 알리기 위해 배우로서 당연히 홍보 과정에서 애정이 깊었던 영화의 고생담과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다 보니 인터뷰 과정에서 사실과 다르게 전달된 부분이 있었다고 얘기하고 작품이 폄훼되고 감독님이 공격받는 거 예 미안함 표했습니다

OCN-구해줘 임상미(서예지)역

 

 

5년차 배우 서예지는 처음 길거리 캐스팅 제의를 몇 번의 거절 끝에 배우의 길을 걸어온 만큼 이제 자기가 해 왔던 길은 나무가 자라 과일이 맺힐 시기이기도 한 과정이라 얘기하고 싶다. 춤도 출 줄 모르고 연기를 해본 적 없는 친구인데 항상 노력하는 배우로서 이번 ‘구해줘’의 이상 미역에서도 한층 더 잘 익을 수 있는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나갈 것으로 생각한다. 다만 요즘 어두운 케릭터 배역으로 힘들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이름: 서예지(徐睿知)

출생: 1990년 4월 6일, 서울특별시

신체: 169cm, 43kg

성좌/지지: 양자리/말띠

학력: 영원중학교, 영신고등학교

가족: 부모님, 2녀 중 막내

데뷔: 2013년 영화 '나와 S4 이야기'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eo_yea_ji/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0) 2017.08.03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2  (0) 2017.08.02
머라이어 캐리 최근 몸무게 사진모음 비교  (0) 2017.07.28
구하라 롤링타바코  (0) 2017.07.27
비밀의 숲 이규형  (0) 2017.07.24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