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처음 보았을때 그녀를 보지 못했고 몇 번을 봤을 때 호감가는 얼굴이 아니였고 자주 보았을땐 일반인처럼 인상에 연기의 열정적 냄새를 맏았고 자꾸 보면 볼수록 매력이 쏟아져 나오는 신혜선(28)이라는 배우는 어떤가.

tvN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낯선 이름이라고 치부하기에는 그녀의 활약이 눈부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악역이던 단연이던 연기에 대해서만은 매력이 넘친다. 거기에 최근 방송 중인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까지 남다른 대본 보는 안목을 자랑하고 있다.

tvN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검사 스폰서 살인사건을 둘러싼 검경찰 수사팀 조승우, 배두나, 유재명, 이준혁, 신혜선이 모두 번갈아가며 용의자 선상에 오르고 있다.

tvN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비밀의 숲’은 사실 급박한 전개를 따라가며 보기도 쉽지 않지만 치밀한 플롯에 맞춰 연기하기에도 쉽지 않은 드라마다.

극중 신혜선이 연기하는 영은수는 황시목 검사 밑에서 수습 기간을 보낸 초임 검사로 나름 명문가 출신에 도도하고 자존심도 센 인물.

 

tvN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높은 자존심만큼이나 욕심도 많은 성격인지라 어떻게든 능력을 펼치고 싶어 한다. 신혜선은 이런 영은수의 모습을 의욕적이지만 초조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표정과 말투로 설득력 있게 그려내고 있다.

한 사람 한 사람과 맞붙을 때마다 때론 순진무구하고 때론 냉철하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밖에. 거기에 아버지의 몰락으로 한순간에 소녀가장으로 전락한 딸과 죽은 강진섭을 마지막으로 만난 사실을 숨기다 코너에 몰리자 이를 털어놓은 용의자로서의 모습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신마다 다른 감정을 품은 인물로 나타난다.

tvN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그간 그녀가 보여준 역할은 주로 답답하거나 얄밉거나 둘 중 하나였다. ‘아이가 다섯’의 선한 며느리는 ‘오나귀’에서 보여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여자의 연속선 상이었고, ‘푸른 바다’에서 이민호와 도우미 아주머니로 일하는 그의 어머니 앞에서 보여준 서로 다른 두 얼굴은 ‘그녀는 예뻤다’의 한설 역에서 보여준 예쁜 척, 귀여운 척, 사랑스러운 척의 심화 버전이었다.

tvN 비밀의 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어디 캐릭터가 단편적인 게 배우 잘못이겠냐마는 남자 하나 잘 잡아보고자 인생을 거는 여자에서 일과 명예에 목숨을 거는 검사로 돌아왔으니 어찌 반갑지 않겠는가. 척척척의 표정을 걷어내고 나니 내면 연기가 한층 잘 보일 뿐더러 이제야 어떤 얼굴인지 제대로 보이는데 말이다.

tvN 비밀의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사실 영 검사야말로 신혜선과 가장 닮은 모습일지도 모른다. 초등학생 때부터 장래희망란에 ‘탤런트’라고 적어넣던 그녀가 23살에 처음 ‘학교 2013’의 배역을 따내기까지 적잖은 시간이 필요했던 탓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농담처럼 했던 “원빈을 보고 싶어 배우가 됐다”는 말이 지금껏 회자되고 있지만 그는 국악예고 연기과를 졸업하고 세종대 영화예술학과로 진학하는 등 꾸준히 한 길만 보고 달려온 케이스였다.

tvN 비밀의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학생 때는 소속사에 들어가는 방법을 몰라 대학까지 직진하고, 영화사ㆍ광고 에이전시 등 닥치는 대로 넣어도 1차 서류 통과가 안된 탓에 돌아왔지만 그간 쌓인 구력 덕분에 다채로운 모습을 펼쳐보일 수 있는 게 아닐까. 그런 면에서 충분히 목표지향적이요, 악바리 기질이 있기 때문이다.

tvN 비밀의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영화 ‘검사외전’의 ‘강동원 키스녀’보다, 지지 않기 위해 꾸민 차시아보다 검은 바지정장 단벌 숙녀인 영 검사가 대중의 마음을 훔치는 심스틸러에게 더 적합한 전투복임을 이제는 본인도 알고 있을 테니 말이다. 모두가 신혜선의 매력을 알 때쯤 기세를 몰아 10월 처음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여주인공 자리까지 꿰찼다.

tvN 비밀의숲 신혜선 매력은 어디까지?

 

주인공으로는 첫 드라마다. 사전 제작으로 진행돼 현재 방송 중인 '비밀의 숲'에서도 조승우·유재명 등 내로라하는 베테랑들과 연기에서도 주눅들지 않는다. 다양한 인물들과 강약이 다른 연기 호흡을 이끌어내며 반전의 카드로 떠올랐다.

 

신혜선 프로필

이름: 신혜선(申惠善)

출생: 1989년 8월 31일

신체: 171.8cm, O형

성좌/지지: 처녀자리/뱀띠

학력: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국악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휴학)

가족: 부모님, 언니

데뷔: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

소속사: YNK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리네 민박 이효리  (0) 2017.07.17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0) 2017.07.16
시골경찰 최민용  (0) 2017.07.14
이시영 연애부터 임신까지  (0) 2017.07.14
수상한 가수 하현우  (2) 2017.07.13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