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착한마녀전 이다해

착한마녀전 이다해 

이번 SBS 새 주말드라마 '착한마녀전'을 기대되는 하나의 드라마이지만 동시에 타 방송에서도 새주말극을 선보인다. 우선 '착한마녀전'은 너무 착해 탈이었던 주부가 '단칼 마녀'라는 별명의 못된 쌍둥이 동생 삶까지 이중생활을 하면서 겪게 되는 착한 주부의 위험천만 이중 생활극이다.

 

오랜만에 나온 이다해의 매력이 빛날것 같다. 이번 ‘착한 마녀전’에서 너무 착해 탈이었던 주부가 ‘단칼 마녀’라는 별명의 못된 쌍둥이 동생 삶까지 이중생활을 하면서 겪게 되는 착한 주부의 위험천만 이중 생활극이다.

 

성격이 정반대인 쌍둥이 역을 소화하면서 개성 강한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줄 연기자로는 일찌감치 이다해가 낙점됐는데 SBS에는 드라마 ‘불한당’ 이후 약 10년 만에 주연으로 복귀하는 이다해는 착하디착한 주부 차선희와 차도녀 승무원이자 단칼 마녀인 차도희, 1인 2역에 도전해 그녀의 팔색조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항공사 부조종사로 욜로족의 대표 주자 송우진 역으로는 류수영이 출연한다. 박학다식한 비혼주의자 송우진의 삶에 차선희라는 여자가 뛰어들면서 그의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릴 예정이어서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이 기대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고뭉치이자, 항공사 CEO의 막내 아들 오태양은 안우연이 맡았고 ‘청춘시대 2’에서 눈도장을 찍었던 안우연이 이다해, 류수영과 함께 색다른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어 배수빈은 차선희 남편 봉천대 역할로 출연하는데 화려한 언변의 소유자이자 감성 부자인 봉천대는 구직보다는 SNS 관리에 올인하는 실직자 남편이다. 윤세아는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항공사 CEO의 장녀이자 항공사 전무로, 다혈질 캐릭터 오태리를 소화한다고 한다

 

이름 : 이다해 (李多海)

본명 : 변다혜 (卞多惠) Cherry Byeon.

출생 : 1984년 4월 19일 (33세), 서울특별시

본관 : 초계 변씨

가족 : 1남 1녀 중 막내

신체 : 170cm, 47kg 50.6kg[1], O형

학력 : Burwood Girls High School (Australia)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데뷔 : 2002년 MBC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

소속 : 제이에스픽쳐스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리 침대 가격  (0) 2018.03.10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  (0) 2018.03.08
전현무와 한혜진 커플 결혼도감  (0) 2018.02.27
감우성 키스 먼저 할까요  (0) 2018.01.26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PD  (0) 2018.01.09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