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유리 남편 나이 차이 동거

이유리 남편 나이 차이 아버지가 이상해 동거

우선 배우 이유리 걸 크러쉬란는 느낌 든다. 남자들이 잘못 건드렸다가 큰코다치기전에 피하고 싶은 연예인 이미지가 크다 여자들에게 시원하고 남자들에 무서운 언니 같은 이미지이다. 실생활은 아니지만, 지금까지의 제대로 이미지 구축과 탄탄한 연기로 매번 시청자를 사로잡는 이유리 그녀의 실체를 들어볼까요

 

▷ 걸크리쉬 이유리

 

연기 스펙트럼을 크게 넓힌 이유리 나이만큼 한층 유연해진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를 만족하게 합니다.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그는 사랑스러운 연인부터 일명 '센 언니'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는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한 독설을 해도 밉지도 않거니와 독설을 뱄을 때마다 아우라 보이는 연기가 마치 시청자가 독설을 듣는느낌이다 그러나 연인과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그토록 사랑스러울 수가 없죠. 요즘 트레드인 연기설정은 “여자라도 여자의 모습이 이게 다가 아니야”라는 모습이 시청자의 시선을 이끄는데요. 만약 다른 배우가 변혜영을 연기했다면 이렇게도 차지게 표현해냈을까 싶은 게 솔직한 마음.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이유리 동거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결국 들통나버린 동거 사실에 사실적으로 묘사해서 세대 간의 생각 차이를 분명 느끼게 하였다. 분명 세대 간의 생각의 차이는 있고 현실도 차이는 있다. 드라마 방송 후 서로 간의 의견을 많이 얘기하는데 선입장이 다르다고 해도 후 결말은 부모님의 마음이 무척이나 아프다는 걸 얘기하고 싶다. 이유리 나이가 많다해도 아빠의 처지에서 보면 네 딸이 동거 후 사실을 알았다면 무척이나 아프고 세상 살기 싫어질거다. 그리고 동거 후 결혼을 못 하고 다른 사람과 결혼한다면 그 남편을 사실을 알고도 결혼하겠나? 아직 대한민국은 그곳까지 너그러운 사고는 없다고 본다. 동거해야만 사랑을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변혜영이 이번만은 잘못을 했다. 그냥 사과만 해야 하는데 어떻게 대처할는지 궁금하다.

 

 

이유리 남편 조제현 나이 차이

 

이유리는 2006년 기독교 관련 모임에서 띠동갑 나이 차이인 조제현 남편(목사) 처음 만났다. 지금의 남편과 4년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냈다”고 전했다. 이유리는 “문득 이 사람이 나이가 있으니까 연애는 안 되겠다. 결혼하든 보내주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사랑의 마음이 커져, 남편에게 먼저 결혼을 하자고 고백했다고 한다. 하지만 남편은 갑작스러운 고백에 거절했다. 이유리가 계속적로 사랑의 표현을 하며 마음을 돌려 고백 1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아직 아기는 없고 현재 이유리 나이 38살 남편 조제현 나이 50살이고 서로 잉꼬부부처럼 사이좋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그리고 결혼 후 이유리 남편으로 자기만의 지킴이 있어 안정된 배우가 되었다고 한다.

 

 

이유리 성형설

 

이유리뿐만 아니라 주변 배우들도 시간의 지남에 얼굴 모습이 변한다. 특히 여자는 화장의 패턴에 따라 차이가 크게 나고 또한 이미 얼굴이 알려진 배우는 성형을 표시가 나지 않을 정도로 보톡스나 코끝 부분 인상을 좀 더 보완적으로 하는 경우다 이유리가 얼굴이 변해 보이는 것도 그중에 한 부분이다. 이유리도 많은 부분이 아닌 좀 더 보완적으로 고쳤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이유리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고 예뻐 보이는 것도 계속된 관리가 필요하다.

 

 

 

이유리 프로필


이름: 이유리
출생: 1980년 1월 28일, 서울특별시
이유리 나이 :38살 (2017년기준)
신체: 165cm, 43kg, A형
성좌/지지: 물병자리/양띠
학력: 충암중학교, 계원조형예술대학 매체예술과
가족: 부모님, 1남3녀 중 막내- 배우자 조계현
종교: 무종교→개신교
데뷔: 1999년 MBC '베스트극장'
소속사: 더준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