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무한도전 종영 시즌2

무한도전 종영 시즌2

많은 인기만큼 말이 많았던 ‘무한도전이 드디어 결정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3월 말 폐지고 시즌2 없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편성할 예정이다.

 

오늘 MBC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무한도전’은 변화에 대해서 여러 가지 방안을 두고 논의한 끝에 3월 말 시즌을 마감하고 휴식기를 가지기로 하며 그 뒤를 잇는 최행호 PD가 준비 중인 ‘무한도전’ 후속 프로그램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은 참여하지 않고 또한 무한도전의 시즌프로그램도 아니다 새 포맷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이며,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라고 한다.

 

‘무한도전’이 끝나는 것은 아니지만 휴식기를 가지고 난 후 무한도전 시즌2로 복귀할 경우 멤버들의 복귀는 미지수이다.

<이하 MBC 공식입장 전문>

 

‘무한도전’과 후속 프로그램 관련해 알려드립니다.

 

‘무한도전’은 변화에 대해서 여러 가지 방안을 두고 논의한 끝에 3월말 시즌을 마감하고 휴식기를 가지기로 결정했습니다.

김태호PD는 당분간 준비할 시간을 갖고 가을 이후 ‘무한도전’ 새 시즌 또는 새 기획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최행호PD가 준비 중인 ‘무한도전’ 후속 프로그램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는 출연자들의 의견과 여론을 따른 결정입니다. 후속 프로그램은 ‘무한도전’ 시즌2가 아닌 새 출연자와 새 포맷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이며, 오는 4월 방송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무한도전’의 새로운 도전과 후속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MBC>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