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조여정 후궁 몸매는지고 완벽한 아내는 뜨다

조여정 후궁 몸매는지고 완벽한 아내는 뜨다

 

원조 베이글녀 조여정은 영화에서 후궁에서 보여줬던 이미지가 크다 그때 조여정 몸매를 보고 놀라움이었기에 그녀에 대한 얘기가 많이 올랐다. 20년 전 조여정은 뽀뽀뽀라는 어린이 TV 프로그램에 최연소 뽀미 언니로 나왔던 그녀이다. 당시 고등학생이었고 이후 드라마, 영화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다. 30대부터 조금씩 연기에 꿈틀거림은 있었지만 인제야 조여정 완벽한 아내로 연기에 시동을 거는 것 같다.

 

 

조여정 SNS 댓글을 보지 않는 이유

 

조여정 완벽한 아내로 찬사를 받고 있는데 정작 본인 자신은 모르기에 주위 지인이 SNS 댓글을 캡쳐해서 조여정에게 보여준다고 한다. 조여정은 어린 나이에 데뷔를 했고 연기를 시작했으나 발연기로 인해 고생이 많은 케이스이고 어릴 때부터 그런 댓글에 상처를 많이 받아 왔고 또한 조여정 후궁, 방자전에서 과감한 노출 장면 많았는데 완벽한 몸매로 찬사를 받고 원조 베이글녀이라는 애칭을 얻었지만, 그 못지않게 악성 댓글이 난무로 인터넷 리플차단 된 걸로 안다. 인터뷰에서 엄마가 영화 후궁을 보고 조여정을 안고 울었다고 한다.

 

 

조여정 후궁이라는 영화

 

영화 후궁이 흥행 성공을 했고 조여정 후궁 밖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예쁘게 나왔고 조여정 몸매 또한 정말 베이글녀로 인정하는 영화다. 난 방자전이나 후궁에서의 조여정이 많이 부각 되 영화이기도 하고 새로운 30대의 성숙미를 보여주었다. 특히 팩트가 보통 이렇게 작고 가냘프면 몸매가 외소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남자들이 영화 후궁 조여정을 보고 후덕진 조여정 몸매를 보고 많이 놀란 부분이 큽니다. 이후 베이글녀로 인정

 

조여정 완벽한 아내라는 드라마

 

조여정은 30대부터 자기 이미지와 다른 쪽에 관심도 많고 하고 싶어 했다. 영화 인간중독에서도 다른 이미지를 하면서 기대를 많이 하며 연구를 많이 한 케이스 조여정은 타고난 연기파 배우가 아니기에 드라마 완벽한 아내 캐스팅 때부터 캐릭터에 대해 매해 연구를 많이 했다고 한다.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설정할 때면 종일 촬영할 때도 피곤하지 않은 조여정입니다. 분명 조여정 완벽한 아내에서는 제일 잘 보였습니다 이제는 조여정 후궁이 아닌 조여정 완벽한 아내가 따라 다닐 거다. 충전 후 다음 드라마나 영화에서 이 꼬리표도 또 갈아치우는 날이 있기를 바랍니다.

 

조여정 몸매와 이미지

 

이쁜 공주 같으면서 귀여움이 묻어나오는 이쁨+귀여움 같이 있는 이미지인데 같이 공존하는 이미지를 찾기 쉽진 않다 그런데도 불구 조여정 몸매로 인해 갖출 수 없는 섹시함도 갖추었고요 애교도 있을 것 같은데 평소 별로 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야 이쁜 얼굴로 해달라면 대부분이 넘어 갈 것 같아 기회가 적은듯. 마스크를 보면 참으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마스크입니다. 여우같이 생겼으나 여우는 아니다. 근데 조여정 몸매가 많이 변했다.

 

조여정에 아쉬운 점

 

첫째 조여정 몸매가 너무 말라가는 것같아 개인뿐 아니라 남자들 대부분이 여자 복근 좋아하지 않고 팔다리는 더욱더 좋아하지 않죠. 이사진이 여성은 멋지다 하겠지만 남성들에게 오히려 마이너스로 볼 수 있네요.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만들어진 몸이고 건강한 것은 좋지만, 예전 조여정의 몸매를 좋아한다는 것 개인적인 바람으로 묻어두고요 둘째 위에서 얘기했던 조여정은 20년이 넘는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입지를 구축하는데요. 10년전에 구축이 되어있어야 할 사실, 비주얼이고 경력이라 말입니다. 왜 이렇게 늦었는지 자신을 분석하면 어떤 답이 나올까요?

 

<조여정에게 어울리는 머리>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