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위대한 유혹자 인물관계도

위대한 유혹자 인물관계도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위험한짐승 #분위기깡패 #너무섹시해서미쳤나? #눈빛주의_부정맥유발

 

권시현 (20세)cast 우도환

 

JK그룹의 유일한 종손. 눈빛만으로 여자의 마음을 훔치고 마는 치명적 매력의 탕아. 수지, 세주와 똘똘 뭉쳐 끊임없이 사건 사고를 벌이는 스캔들 메이커.

딱히 재미있어서 사고를 친다기보단 그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공허해서라고 해야 맞다.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었던 엄마의 죽음 이후부터 그랬다. 엄마가 죽은 건 단순히 교통사고 때문이 아니라 오래도록 외로움에 지쳐 마음이 병들었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도록 만든 아버지를 증오한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아버지에게 내쫓긴 몸이 된다. 설상가상 아버지가 수지의 엄마, 명미리와 재혼을 한단다.

가만히 당하고 있을 시현이 아니다. 수지에게 우리가 먼저 결혼해 버리자고 하지만 수지는 수지답게 조건을 내건다. 수지에게 굴욕을 안겼던 로펌 자제 이기영. 그 놈의 첫사랑인 은태희를 꼬여내 시현에게 푹 빠져 허우적대게 만들고 보기 좋게 차버리기.

 

 

 

 

 

#걸크러쉬 #신종철벽녀 #볼매 #주량인피니티 #사랑하는사람과살게해주세요

 

은태희 (20세)cast 박수영(조이)

 

명정재단 장학생. S대 건축과 수석입학예정. 정의롭고 꾸밈없다. 무식하리만치 투철한 독립심. 외모, 공부, 운동 발군으로 인기도 물론 많았다. 그렇지만 태희에게 섣불리 작업을 걸었다가 개망신을 당한 남자들이 한둘이 아니다. 베프 경주의 진단으로는, 사랑꾼 혐오증이며 ‘신종 철벽녀’라고 부르면 되겠단다.

엄마는 도예가, 아빠는 법학 교수. 그 품위 있고 지적인 부모 사이를 지탱하는 총명한 딸이 태희의 역할이었다. 하지만 엄마가 아빠에게 애정이 없다는 직감적으로 알았고 그래서 늘 아빠가 안쓰러웠다. 교환 교수가 된 아빠를 따라 외국으로 간 게, 실은 두 사람의 이혼이었음을 몰랐다.

#세젤예 #셀럽 #우리수지숨좀쉬고말할까? #아름답지만까다롭진않은소녀 #수지야그건니생각

최수지 (20세) cast 문가영

 

명정병원 외동딸. S대 음대 첼로 전공 입학예정. 모든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가 이랬을까. 가장 예쁘게 타고났으면서 가장 질투가 심해 끊임없이 사건을 만드는 여신이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웬만한 연예인을 뛰어넘는 셀럽이다. ‘20대 여성이 뽑은 롤모델 1위’인 명정의료재단 이사장 명미리의 딸이란 우아한 배경까지.

 

 

 

 

 

#길티플레저 #침대밖은위험해 #야한비글 #사도세주 #꿈도없고계획도없지만 #로망은있다

 

이세주 (20세)cast 김민재

 

주성그룹의 막내아들. 대외적으론 유학준비생이나 아는 영어단어라곤 러브와 섹스뿐. 느끼한 작업멘트를 날려대도 왠지 밉지가 않은 발랄한 한량 바람둥이. 7남 중 늦둥이 막내라 사업에 대한 압박, 경쟁심리 같은 것 전혀 안 느낀다. 하나같이 성격 강하고 잘난 형들이 한자리씩 해주니 땡큐. 그래도 폭력은 싫다. 유년기부터 걸핏하면 주먹을 날리는 형들과 그것을 지시하는 아버지 때문에 폭력 혐오자가 되었다.

 

 

‘위대한 유혹자’가 이들 네 유혹남녀의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머지않아 아찔한 스무 살의 치정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위대한 유혹자’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사진출처-MBC>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