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인생술집 김희철 서지혜

인생술집 김희철 서지혜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확장 이전한 2호점의 두 번째 게스트로 서지혜와 신소율이 방문한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김희철의 발 넓은 인맥은 독이 되기도 득이 되기도 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에서 김희철의 인맥은 양날의 검으로 작용했다.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김희철은 활발한 성격으로 가수, 배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많은 이들과 친분을 쌓았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 등을 섭렵한 김희철은 한 번의 인연도 꾸준히 이어가며 연예계 인맥왕 타이틀을 얻었다.

 

하지만 이러한 인맥이 생각지도 못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줄은 누가 알았겠나. 지난 몇 년간 김희철은 타 연예인들의 열애설에 소환되며 오작교 혹은 마담뚜로 불렸다. 이유라면 열애설의 주인공들과 친분이 있거나, 사석 자리에 함께 있었다는 것이었다.

2013년 최자-설리의 열애설 당시에도, 최근 사실무근으로 밝혀진 초아-이석진 대표의 열애설에도 어김없이 김희철이 등장했다. 졸지에 김희철은 열애설 주인공의 일부 팬들에 뭇매를 맞아야 했다. 화풀이 대상이 된 것이었다.

몇 년간 참은 김희철의 화는 최근 SNS를 통해 터졌다. 김희철은 ‘마담뚜’라는 표현에 대해 기분 나쁨을 드러내며 한 번도 오작교 역할을 해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내 연애도 못 하는 사람”이라며 억울함을 표한 김희철은 “그동안 열애설의 중심에 저는 1도 없었다”라고 못 박았다.

tvN ‘인생술집’에서는 김희철의 인맥이 빛을 발했다. ‘인생술집’은 2호점으로 확장 개업하며 김희철, 유라, 김루트가 합류했고 김희철은 첫 출연임에도 불구,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줬다.

처음으로 ‘인생술집’을 찾은 게스트는 서장훈과 손담비였다. JTBC ‘아는형님’에서 인연을 맺은 서장훈과 14년 절친 손담비의 출연은 김희철과의 에피소드를 끊이지 않게 만들었다. 특히 손담비와는 14년 절친임을 입증하듯 폭로전을 벌였고 자연스러운 술자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 김희철 프로필

 

이름: 희철

본명: 김희철(金希澈)

출생: 1983년 7월 10일, 강원도 횡성군

본관: 김해 김씨

신체: 175cm, AB형

가족: 부모님, 누나 김희진

학력: 신우초등학교, 진광중학교, 원주공업고등학교, 상지영서대학교 관광영어통역학 학사, 상지대학교 컴퓨터데이터정보학 학사,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방송음악학 석사

소속: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 M&D(미아리&단계동), 슈퍼주니어-T, 우주겁쟁이

종교: 무종교

취미: 시 쓰기, 동화 쓰기, 컴퓨터 게임

데뷔: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 2'

 

이뿐만이 아니다. 서장훈, 손담비에 이어서는 인생술집 두번째 손님 서지혜와 신소율이 등장했다. 이 가운데 서지혜와 김희철의 관계가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서지혜와 처음 봤다고 말했지만, 서지혜가 10년 전 술자리에서 만났다고 말하면서 상황이 역전된 것. 그녀는 김희철은 기억하지 못하는 10년 전 술자리에서의 첫 만남을 언급하며 당시 김희철이 자신을 ‘애기’라고 불렀다고 폭로하며 김희철을 당황케 했다.

 

이어 서지혜는 김희철과의 10년 전 인연을 잠시 뒤로하고 서지혜는 ‘질투의 화신’에서 화제가 됐던 ‘술 한잔하자’ 대사 요청을 받았다. 신동엽, 김준현, 김희철이 상대역이 된 가운데 김희철은 서지혜의 대사에 20세기 대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부터 두 사람의 묘한 핑크빛은 시작됐다. 시원시원한 성격을 드러내고 그녀는 말실수가 많다고 고백하며 배에 털이 많다는 오해를 받게 된 일화를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신소율과 서지혜는 애교를 선보이기도 했다. 모태애교 신소율이 간단히 애교에 성공했지만 서지혜는 애교 벼락치기를 했다. 이 애교 벼락치기는 김희철에게 적중했고, 김희철은 서지혜의 애교에 심쿵하며 핑크빛을 이어갔다. 특히 김희철은 신동엽에게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 왜 이제 추천해주냐”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서지혜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대학교 시절 잡지 모델로 활동했던 서지혜는 지금과 다르지 않은 여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신소율의 데뷔가 게임방송이라고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서지혜는 김희철과 10년 전 싸웠던 이유를 알아냈다. 게임에서 종족이 갈려 그것 때문에 티격태격했다는 것. 이어 방송 말미 예고에서는 더 깊어지는 두 사람의 핑크빛이 그려져 기대를 높였다.

 

10년 전 하던 게임의 종족이 갈려 술자리 내내 티격태격했다는 김희철과 서지혜는 이날 술잔을 기울이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하며 ‘인생술집’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김희철과 서지혜의 묘한 썸이 어떻게 결론지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 서지혜 프로필

이름: 서지혜

출생: 1984년 8월 24일, 서울특별시

신체: 170cm, 48kg, A형, 245mm 달성 서씨

가족: 부모님, 여동생

학력: 서울 용두초등학교, 숭인중학교,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학사)

데뷔: 2002년 태무 - 눈이 내리네 MV

취미: 영화감상, 독서

종교: 무종교

소속: HB엔터테인먼트

 

 

반응형

'HOT한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단공개 연예인 이색 보험 순위  (0) 2017.05.23
아는 형님 < 트와이스 움짤>  (1) 2017.05.22
군주 엘 내가 이선이다.  (0) 2017.05.19
소녀시대 수영 최수진  (0) 2017.05.18
김소희 컨넥티드<싸이>  (0) 2017.05.16

공유

댓글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