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언니는 살아있다 장서희 오윤아

언니는 살아있다 장서희 오윤아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센 언니들이 많이 나오는 배우중에서 장서희 , 오윤아를 알아볼까 한다. 요즘 가장 사랑스러운 드라마 속 커플을 꼽으라면 이들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바로 SBS '언니는 살아있다'의 구필모(손창민 분)-민들레(장서희 분) 커플이다. 구필모-민들레 커플은 이 드라마의 '입덕' 역할을 제대로 해 내고 있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사연이 담긴 중년 커플로 귀여움, 유쾌함, 반전 요소 등 다양한 매력으로 넘쳐난다.'언니는 살아있다'의 시청률은 매회 지나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명성있는 작가와 배우보다 못하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막장극의 대모, 김순옥 작가의 신작과 장서희 출연으로 주목받은 ‘언니는 살아있다’ 드라마는 기대만큼의 시청률과 화제성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 다솜은 제2의 민소희, 제2의 연민정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사실 ‘언니는 살아있다‘에는 다솜이 악역으로 나오고 있지만 그 뒤엔 짱짱한 언니들이 언제 어떻게 복수를 할지 궁금하네요. 첫째 언니는 민들레(장서희 분) 인물은 아역 출신 배우. 한때는 톱스타의 영광을 누렸지만 지금은 퇴물취급 받는 한물간 꼴통 여배우, 귀여운 철부지 여배우역이다 지금은 늦은 달콤한 로맨스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한때 드라마 ‘인어 아가씨’부터 복수의 화신라 불리우고 아주 긴 세월의 무명생활을 이 드라마로 청산합니다. 그리고 장서희는 한번 더 ‘아내의 유혹’이라는 드라마의 대박으로 일일극의 여왕이라 칭하고 그리고 그 두 드라마는 모두 그녀에게 대상을 안겼다. ‘언니는 살아있다’ 에서는 무엇을 얻을지 궁금하다.

 

막장 드라마 3대장 중 임성한, 김순옥 작가와 이미 작업했으므로 문영남 작가만 만나면 막장 그랜드슬램을 달성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장서희와 문영남의 만남은 드라마 커뮤니티에서 종종 등장하는 떡밥이다. 실제 그들의 만남도 있기를 바램이 많다. 김순옥 작가와는 친분이 높아서 ‘언니는 살아있다’ 두 번째 출연중이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민들레(장서희 분)가 복수를 할것인지는 모르나 그래도 복수하여야만 재미있을거란 생각이 드는지 이상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민들레(장서희 분) 푼수 성격에 복수할수 있을지 궁금하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그리고 둘째 언니는 김은향(오윤아 분)라고 얘기하자면 이 언니도 만만치 않은 악역 포스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다. 레이싱 모델 경력을 잊고 봐도 웬만한 배우들보다 훨씬 연기를 잘 한다는 평이다.

 

물론 배우활동 초반에는 연기에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대한 논란이 있었지만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곧이어 2006년 '연애시대'에서 빼어난 호연을 보여준 결과,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이후 중요한 조연 연기자로 자리를 잡았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오윤아는 동년배의 주조연급(서브 주인공 급) 여성 연기자 중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깊이있는 연기력을 보유하고 악역에도 남다른 기술을 보이고 있는데 우선 큰눈으로 분위기로 압도하는 편이다.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점점 복수녀로 변하고 있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보기와 다르게 오윤아란 배우 현재 싱글맘이며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다 인터뷰에서 아이에 대한 얘기를 했는데 오윤아는 "아이가 아플 때 엄마로서 가장 힘들다.

출처SBS사임당

 

아픈 아이를 두고 촬영을 가야 하는 게 속상했다"라고 털어놨고, "어디가 아팠던 거냐"라며 조심스럽게 물음에 이에 오윤아는 "발달도 늦었고, 영양 상태도 안 좋았다. 5살 때 9.5kg밖에 안 나갔었다. 그래서 아이가 굉장히 예민했다.

출처SBS사임당

 

일과 스트레스로 나까지 아팠었다. 너무 힘들었다. 아이만 보면 화가 났다. 왜 나한테만 나쁜 일이 생길까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다"라며 눈물을 흘려며 말했다

출처SBS사임당

 

또 오윤아는 "어느 순간 아이한테 스트레스를 풀고 있더라. 내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할 수 있겠더라. 이혼 후 더 열심히 일을 했다"라며 "아이가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약을 먹었다. 약의 부작용이 체중 증가였는데 항상 말랐었던 아이라 그런지 오히려 살찐 모습이 귀엽더라“라고 말했다.

출처 SBS 언니는살아있다

‘언니들이 살아있다’에서 김은향(오윤아 분) 차근차근 복수를 준비하는 모습이 보인다. 이 언니들 한번 화 나면 엄청 무서운데, 다솜이와 박광현은 이 언니를 어떻게 대처할지 많이 궁금하다.

 

언니는 살아있다 장서희 프로필

이름: 장서희(張瑞希)

출생: 1972년 1월 5일, 서울특별시

신체: 163.5cm, 46kg, B형

학력: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데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

소속: 장루이시 엔터테인먼트

종교: 불교

 

언니는 살아있다 오윤아 프로필

이름: 오윤아(吳允兒)

출생: 1980년 10월 14일, 울산광역시

가족: 남동생 오경제, 슬하 1남(송민)

신체: 172cm, 49kg

학력: 성남 효성고등학교

데뷔: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소속: 일광폴라리스

 

반응형

공유

댓글

Web Analytics